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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군마트 민간사업자 선정] 코로나19 관련 선정일정 조정 계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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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0-02-24 14:34:20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59 | 조회수 | 490 |
코로나19 전국적 확산에 따른 서류접수 및 제안서 접수/심사 계획을 일부 조정합니다. 1. 서류심사 접수 시간 및 장소 조정 가. 기존 : 2. 25.(화), 10:00~16:00 / 행정안내실 나. 변경 : 2. 25.(화), 15:00~16:00 / 신의관(사업설명회 장소) 2. 제안서 접수 시간 및 장소 조정 가. 기존 : 3. 3.(화), 10:00~12:00 / 행정안내실 나. 변경 : 3. 3.(화), 13:00~13:30 / 신의관(사업설명회 장소) 3. 제안서 심사 및 개찰 장소 조정(시간 변동 없음 / 14:00~) 가. 기존 : 국군복지단 대회의실 나. 변경 : 신의관(사업설명회 장소) 참석하시는 업체대표자는 최소화 해주시고, 마스크 미착용 인원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사업지원과(02-2225-6311)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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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6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