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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군마트 민간사업자 선정] 코로나19 관련 선정일정 조정 계획
등록일 2020-02-24 14:34:20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59 조회수 490

코로나19 전국적 확산에 따른 서류접수 및 제안서 접수/심사 계획을 일부 조정합니다.


1. 서류심사 접수 시간 및 장소 조정

    가. 기존 : 2. 25.(화), 10:00~16:00 / 행정안내실

   나. 변경 : 2. 25.(화), 15:00~16:00 / 신의관(사업설명회 장소)


2. 제안서 접수 시간 및 장소 조정

    가. 기존 : 3. 3.(화), 10:00~12:00 / 행정안내실

    나. 변경 : 3. 3.(화), 13:00~13:30 / 신의관(사업설명회 장소)


3. 제안서 심사 및 개찰 장소 조정(시간 변동 없음 / 14:00~)

    가. 기존 : 국군복지단 대회의실

    나. 변경 : 신의관(사업설명회 장소)


참석하시는 업체대표자는 최소화 해주시고, 마스크 미착용 인원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사업지원과(02-2225-6311)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관리책임부서 사업지원과 담당연락처 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