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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 정기선정 서류심사 결과 공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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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8-30 16:06:24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21 | 조회수 | 2286 |
○ '24년 정기선정에 참여해 주신 업체 관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서류심사후, 업체(물품)별 미흡사항에 대해 선정관리시스템을 통해 공지하였습니다. ○ 서류심사 결과 확인 방법 1) 확인경로 : 선정관리시스템 로그인 → 문서종합출력 → 문서출력형태 '제출서류심사결과' 선택후 현황 출력 클릭 2) 미흡사항 확인 : 신청 물품별 '비고'란에서 확인(공란일 경우, 미흡사항 없음) ※ 물품별 '비고'란 [A / B / C] 설명 A : 경쟁과열소분류 해당물품의 시중판매실적(4개월 평균수량) B : 경쟁과열소분류 해당물품의 POS영수증 인정 개수 C : 전체 소분류 물품별 가산점 점수 예시1) [120 / 60 / 3] 경쟁과열 소분류 시중판매실적 120개, POS영수증 인정 60개, 가산점 3점 예시2) [ - / - / 3] 일반 소분류 가산점 3점 ○ 미흡서류 접수 : '23.9.1.(금) / 9.5.(화) 1) 업체 방문전, 유선 연락필수(02-2225-6311~6318) ※ 직원방문시 신분중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4대 보험가입확인서 중 1개 지참 2) 미흡서류 미제출시, 입찰 대상에서 제외 3) 비고란 고지사항에 대한 이의사항 문의/답변 병행
○ 서류심사 결과통보간 고지된 미흡사항(미흡서류 추가 제출업체)에 대해 재심사후 견본품제출대상 별도통지 예정 (9.8./변동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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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02-2225-6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