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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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가격) 군마트 위탁물품 가격인상에 필요한 서류는 뭔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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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6-11-01 15:12:10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
추천수 | 371 | 조회수 | 1876 | ||||||||||||||||||||||||||||||
인상하고자 하는 품목을 대상으로 다음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1. 인상신청 공문 2. 신청 품목이 판매되고 있는 20개소 판매처 목록 : 엑셀 파일로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3. 대표 POS영수증 4매(인상 전/후 각 4매) 원본 제출하고 아래 내용을 인상신청 공문에 작성바랍니다
4.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월별 각 1매 제출(인상 전 1개월분 / 인상 후 1개월 분) 가. 거래명세서 : 반드시 대표 POS로 제출한 4개 마트에 해당하는 거래명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거래명세서 내용은 인상신청 공문에 아래 내용을 작성바랍니다.
나. 세금계산서 제출.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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