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고객마당
- 공지사항
국군복지포털 모바일 앱 기능 이용 불가 시 조치사항을 안내합니다 | |||
---|---|---|---|
등록일 | 2023-10-26 10:40:57 | 글쓴이 | 관리자 |
추천수 | 179 | 조회수 | 5708 |
첨부파일 | 아이폰 사파리 캐시 초기화.hwp 삼성스마트폰 앱 조치방법 안내.hwp | ||
새로워진 국군복지포털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규체계적용중 미흡한 사항이 발견될 수 있으며, 현재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미흡사항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체계 앱 접속 및 일부 기능 이용 불가 시 조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사용자 스마트폰에 저장 된 과거 자료를 삭제 및 앱 업데이트를 진행 후 재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국군복지단 앱 조치방법 [삼성스마트폰] ※ 국군복지포털 앱 바로가기 <- 스마트폰에서 해당 링크를 터치해서 접속하세요 접속 후 앱을 제거, 설치 후 '열기' 버튼을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설정' 어플리케이션 실행 2. 애플리케이션 클릭 3. '국군복지포털' 클릭 4. 저장공간 클릭 5. '데이터삭제' 버튼 클릭 후 '삭제' 버튼 클릭하여 데이트 초기화 진행 6. 국군복지포털 앱 재실행 ※ 앱 이용 불가시, 앱 업데이트 진행 [아이폰] ※ 국군복지포털 바로가기 <- 스마트폰에서 해당 링크를 터치해서 접속하세요 접속 후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아이폰에서 설정 앱을 실행 2. 앱 목록에서 사파리를 선택 3.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 4. 팝업 상자에서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를 실행 5. 사파리 앱 실행
6. 국군복지단’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및 이용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에 '한컴오피스 Viewer' 앱을 설치하시면, 첨부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 PC버전 국군복지포털 TIP 모음 ======================================================= TIP 1. PC버전 국군복지포털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먹통일경우 : CTRL키 누른상태로 F5 키를 두세번 눌러 화면을 새로고침 한후 다시한번 버튼 클릭 신체계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오류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오류신고에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보완토록 하겠습니다.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