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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21년 설 명절선물세트 서류접수 계획 공지(수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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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0-12-07 09:52:12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71 | 조회수 | 1729 |
첨부파일 | 21년+설+업체.xls | ||
○ ’21년 설 명절선물세트 서류접수 계획을 공지합니다. 철저한 준비속에서 공고문에 게시된대로 서류접수 일정을 진행하려하였으나 현재 코로나로 인한 수도권 2.5단계 격상에 따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대면접수가 아닌 우편접수로 전환하니 관계자분들의 협조바랍니다. ○ 우편서류접수 : ’20. 12. 7.(월) ~ 10.(목) 우편소인분까지 유효 ※ 위 기간에 접수가 안될 경우 명절선물세트 입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 주 소 : (우) 04353 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사업지원과 명절선물세트 담당자 앞
1) ‘사업지원과’ 와 ‘재정과’ 제출서류를 구분되게 넣어 발송 (공고문에 바인더사용으로 되어있으나 파손가능성 있는 경우 각각 묶음으로 구분) 2) 서류접수 지참 확인서류 중 사용인감계(별지 #5)만 추가 첨부하여 발송 (인감증명서, 건강보험득실확인서 등은 제외) 3) 추후 미흡서류는 각 해당부서 담당자 확인 후 추가제출(별도통보) 4) 행정안내실 직접 방문으로 인한 제출은 인정하지않습니다. 꼭 우편(등기) 발송 바랍니다. ○ ’20. 12. 3.(목)까지 총 154개 업체가 전산신청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신청완료된 업체만 서류접수가 가능합니다. (신청완료업체 붙임문서 참조) ○ 우편접수 전환으로 인해 견본품 확인이 불가하므로 서류제출시 첨부하는 별지 #3. 물품이미지 양식을 한번 더 확인하시어 잘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인감 날인, 등록물품과 동일상품 확인/별지 #3으로 견본품 확인 대체됨) ○ 문의사항 전화번호 1) 사업지원과 관련 02-2225-6315 2) 가격조사(재정과) 02-2225-6485 3) 시험성적서(검사실) 02-2225-63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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