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1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공고 수정사항 공지 | |||
---|---|---|---|
등록일 | 2020-07-21 15:58:53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73 | 조회수 | 3944 |
첨부파일 | 21년 마트위탁물품 정기선정 공고문(최종 수정).pdf | ||
국군복지단 사업지원과에서 알려드립니다. '21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공고문 내용중 7.8.(수) 국가 임시 공휴일 지정에 따른 서류접수 기간 등 일부 수정사항을 공지합니다. 수정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1-5 page ○ 마. 서류접수 일정 변경 (8.17.~25. → 8.18.~26.), 9.24.(목) POS영수증 제외 추가 ○ 2) 유의사항 중 일부 기간 수정(식품류 접수일, POS영수증 제출일, 서류심사 결과 통보일자) □ 붙임#1-1-1 page ○ 지역물품(예) 중 주류(소주) 삭제 □ 붙임#2-4-1 page ○ 8-1번 공고일 기준 최근 4개월 시중거래실적 증빙자료 → 16번으로 통합 ○ 15번 영업신고증 → 영업등록 / 신고 관련서류로 수정 ○ 하단 공고일 이후 발행하여 제출하는 서류 : 17번(장병용품 제조원가계산서) 추가 □ 붙임#2-4-2 page ○ 다. 서류제출 방법 1) 서류제출 바인더의 구분 : 바인더 1에 26번 가산점 관련 서류 추가 2) 25번('21년 정기선정 소분류 물품 제출 현황)은 판매관리과에 별도 제출 추가 □ 붙임#4-21-1~21 page ('21년 정기선정 공석이 있는 소분류 기준서) → 붙임#4-28-1~28 page (현 운영중인 전체 소분류 기준서)로 대체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