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고객마당
  • 자주하는 질문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관련 질의응답 내용
등록일 2020-07-20 13:56:29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80 조회수 2984
첨부파일 21년 정기선정 사업설명회 질의응답.pdf

사업설명회간 업체에서 질의하셨던 내용을 정리하여 탑재합니다.

정기선정에 참여하는 업체는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선정관리시스템 이용간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선정관리시스템 접속이 안될때는 우측상단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전에 아래 공지사항에 있는 자주하는 질문 및 메뉴얼을 꼭 확인하십시오.

     로그인 후에는 "5.작업전 준비 및 확인사항"을 꼭 확인하십시오.

 2. 비밀번호는 기존 업체의 경우 모두 초기화 되었습니다. (신규업체는 회원가입후 입력)

     변경이 필요한 경우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직접 복지단으로 방문하셔야 조치가 가능합니다.

 3. 별지#9 시중거래실적 작성부분에 대한 문의는 질의응답 내용 마지막 부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