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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기숙사 입사 공고 및 대방학사 1관 입사 안내
등록일 2020-12-16 15:33:21 글쓴이
추천수 280 조회수 2847
첨부파일 입사자2주문진표.hwp


<2021년 대방학사 1관 입사 안내>



(※대방학사 2관은 02-832-22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2관은 같지 않습니다.)




● 국군복지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학사로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정기입사 신청"


접수 기간: 21.01.04(월)~21.01.27(수)


    1월 27일까지 반드시 인터넷 접수와 서류가 학사로 도착해야 접수가 된 것입니다.


     접수 기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 : 21.02.10(수)




※ 대방학사 1관은 21년 여름방학기간동안


   식당 리모델링 공사와 남학생 기숙사 도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4~5월 공사 확정예정, 일정에 따라 도배는 올해 안 할 수도 있음)


   공사가 확정되면 여름방학 기간 내 식사가 제공되지 않으며


   남학생은 모든 짐을 챙겨 귀가하여야 합니다.



   학생들의 지원에 앞서 확인을 당부드립니다.



※ 학사는 현역자의 서울경기권 대학 재학생이 우선 입사하게 됩니다.


   해당 기준에 벗어날 때에는 퇴사하여야 하며,


   증명서류를 지속적으로 제출해 재사자격을 확인해줄 의무가 있습니다.


   퇴사를 원할 때에는 10일 전 퇴사신청서 작성을 해야 하며,


   재사 관련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시 문의가 많은 부분을 안내드립니다.


  1. 접수 시 '학생이름'을 오기했을 경우 접수처리되지 않으니, 학생 이름을 정확하게 써주셔야 합니다.


     (잘못 표기하셨을 때에는 삭제하시고 원서를 재작성해야 합니다.)


  2. 고등학교 3학년으로 21년 대학 신입생이 될 예정인 학생은 '대학생'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고등학생으로 선택하시면 안 됩니다.)


  3. 부모님 복무확인서에 '임관일'을 확인해주세요.


     (임관일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약식인자자력표,경력증명서,


      인사담당자의 확인 도장이 찍힌 임관일 수기 명기된 복무확인서 등을 추가 제출해야


       복무점수 산출이 됩니다. 명시된 입대일을 임관일로 처리하지 않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대방학사 1관은 서류 제출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접수 시 제출 서류'와 '입사확정 시 제출 서류'를 분리하였습니다.


       -접수 시 제출 서류 ① 재학관련 서류 ⓐ재학생 : 재학증명서

                                                         

                                                            ⓑ21년신입생 : 합격증, 접수원서 등

 

                                                            ⓒ복학예정자(복학예정증명서, 휴학일이 명시된 휴학증명서)


                                    ② 복무확인서(임관일 반드시 명시)


                                    ③ 주민등록등본(가족 모두 표기되어 있어야 함, 주민번호 뒷자리 음영처리!)


                                       -학생과 부모의 주소지가 분리되어 있을 경우, 등본 각각 제출 및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입사 확정 시 제출 서류 : 등록금납입증명서,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최근 1개월 내 최신 서류),

                                             사진 1매


   5. 대학 발표를 기다리고 있는 학생도 접수됩니다.


       다만, 입사 시 반드시 서울경기권 대학 등록금납입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6. 대방학사 정기 신청 기간 내는 다른 학사와 중복 접수가 안 되므로 대방학사 지원 후


      다른 학사 신청으로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대방학사 입사신청을 취소해야 합니다.  


      또한 입사를 포기하고자 할 때에는 인터넷 접수를 삭제해주셔야 합니다.  


   7. 총점제 선발로 공석이 난 만큼 총점이 높은 순서대로 선발됩니다. 


        현재 공석 및 지원 현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welfare.mil.kr/content/content.do?m_code=8



   8. 입사 확정자는 입사 전 14일간 문진표를 작성해야만 입사하실 수 있습니다.


      2월 첫주부터는 발열체크를 해주시는 게 빠른 입사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10. 선발된 학생들은 학사로 연락주어 입사 확인 및 입삿날을 논의해주셔야 합니다.



   11. 2021년 지원은 11월 30일까지만 유효합니다. 입사 취소 시 자연 삭제되어 재지원해야 합니다.


   12. 인사발령으로 이사를 해야 하는데 아직 집이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면 등본과 함께 입주예정증명서


        또는 관사신청서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조건부 서약서는 추가로 받는 서류이므로 신청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21년 기숙사 입사 공고(아래링크 클릭)

https://www.welfare.mil.kr/board/board.do?forwardName=board.view&be_id=c_notice&bm_serial=9999998421&m_code=122


●전화 : 대방학사 1관 02-847-0981  







지원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 02-847-0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