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무등학사
  • 공지사항
명품 무등학사 입사생 워크숍 행사 자료
등록일 2014-03-19 15:55:57 글쓴이 무등
추천수 1094 조회수 3528


무등학사 입사생 위크숍 (‘14. 3. 19 / 식당 )


♣. 사감 소개 : 육군 중령 예편( 정보 / 감찰, 현 한국 문인협회 시인)), 모든 사생 여러분의 입사를  환영합니다
♣. 학사 생활간 준수할 사항
   1. 사내 이성교제 근절 : 외부 학생 대동 학사에 와서  부끄러운 행위 엄금
   2. CCTV에 의한 범죄로부터 보호 / 취.약지역 관리 / 추적 강화
   3. 잔반 발생 최소화 :  매주 수요일 잔반 없는날 행사 동참
   4. 컵/ 주방기구 사용 후 반납 철저  : 사실로 가져가지 말것
   5. 식당 무단출입 금지 : 식사 시간외 ( 특히 주방 출입 금함)
   6. 온수 사용시간 준수 : 아침(05:30~09:00), 저녁(17:30~21:00)
   7. 사비 입금일 준수 : 매월 5일까지 납부( 학생 이름으로 ..)
   8. 퇴사조건: 이성간 통제구역 출입, 음주, 도박, 잦은 무단 외박,
                     음난행위, 성추행, 기타 학사 규정 빈번하게 미준수자 등
   9. 여학생은 모든 애로 사항을 부사감을 통해 조치 받을 것.

    10. 각 사실 청소 와 정리정돈은  사생의 기본이자 의무임 .

      * 무질서한 사실 사용자는 벌점 부과, 벌점 초과시(30점) 퇴사 조치 함
   11. 실내 휴게실 틈새와 각층 정수기 뒤편에 오물( 컵라면 봉지,오물등) 투기 금지

   12. 화장실 변기통에 라면봉지, 나무 젓가락 등 오물 투기자 식별과 동시 퇴사 조치

   13. 기타, 남녀 2층 벽체에 부착된 학사 규정 준수 생활화 당부함


♣. 홍보 및 연락 사항
   1. 월 1회 삼겹살 파티  / 뷔페식 삭사행사 : 모두 동참 요망
   2. 에너지 절약 생활화 : 전기 /가스비 인상 관리비 부족 현상 초래
      * 미사용 전기 스위치 실시간 소등 생활화 당부
      * 사실 / 공용시설 화재 주범은 전기 과열 / 과부하임 
   3.  입 .출입  지문 인식기 사용 생활화 : 미 준수시  벌점 부과
   4. 무단 외박자 벌점 부과 및 학부모에게 통보함 (24H 까지 학사 귀가 원칙)
         * 외박 필요시 관리실 앞  일지에 기록 철저, 장기 외박자는 장기 외박 일지에 기록

   5. 세탁실 / 체련장 사용 시간 준수(23:00) 및 정리 생활화 당부
   6. 건물내 휴게실 사용후 정돈 철저 / 취식물 먹고 치우기 철저 
      * 통닭 , 피자 등 반입은 지네를 부르는 행위임, 자제 요망
   7. 응급 환자 발생시 신속하게 통보 바람( 24시간 연중 무휴 통보)
      * 관리실이나 사감에게 전화 즉시 할 것. 응급 후송 해야함
      * 가벼운 통증 타박상은 관리실로 와서 상비약 사용 당부
   8. 학사 물자 /  비품 / 장비 절약 및 애호정신 동참 요망
      * 에너지 절약 동참, 수돗물 사용 절약, 각종 비품 / 장비
        사용 애호 정신은 결국 여러분 복지 서비스가 향상됨      
   9. 건물내 흡연 행위 엄금 : 흡연자는 즉시 퇴사 조치/ 부모통보
   10. 아침 간편식은 공부 때문에 늦잠 잔 학생용임. 협조 바람
      * 결식자가 없었으면 함, 버리게 되고 부식비 낭비로 식사질 저조 우려됨,    

         외박일지 근거로 부식 구매와 밥을 준비하고 있음(외박일지 꼭 기록) 

   11. 학사 회보와 알림 사항 전파시 꼭 볼 것( sns / 회보 공지문)
   12. 사실 룸 메이트와 관계 원만하게 지낼 것 / 특히 사실 청소 /정리 분담 실시 등
   13. 개인 물품 관리 철저 / 각 사실 출입문 시건장치 생활화 당부
   14. 면담 필요시 언제든 요청( 사감, 부사감과, 아니면 직원과 )
   15. 퇴 사 희 망자는 퇴사일 기준 10일전에 서면으로 신청할 것
   16. 저녁에 학사 귀가자는 지원동 파출소 전화 안심카 요청 활용 당부
   17. 학사 오고 가는 길에서 스마트폰 이어폰 꽂 고 고개숙인체 다니지 말 것
   18. 관리실 일반전화 번호 / 사감 /부사감 휴대폰 번호 입력 필요시 활용 바람
         * 개인 전화 번호 변경시 관리실에 반드시 통보 바람
  19. 쓰레기 분리 수거는 규격봉투 사용하 처리 할 것 ( 학사 분리수거함에 )

  20. 학사 진입로 상 오물 ( 담배 값, 과자 봉투,빙과류 봉투, 담배꽁초등) 투기중 적발시 과태료        

       30만원 부과됨( 파파라지 위치함 )
 

♣. 애로 및 건의사항 조치 계획(추진)

   1. 사실 에어컨 설치 : 전반기 중 설치
   2. 샤워장 리모델링도 금년 중 실시( 조기 실시 요청)
   3. 분기 1회 사실 및 건물 내외부 방역활동 실시
   4. 식당 옥상 방수 공사 실시 ( 전반기 중)
   5. 비데 추가 설치 검토 ( 관리비 적립 고려 판단)
   6. 매일  여러분 불편 사항 확인 적극 조치 생활화( 2층 게시판에 기록요함)
   7. 월단 위 전기 .소방 안전점검 추진 ( 전문업체 주관)
   8. 춘.추계 학사 내 꽃 가꾸기 활성화 ( 사생도 사실내 꽃 가꾸기 동참 권장)
   9. 각 사실에 금주중 설치한 냉장고는 학사 재산임, 목적외 사용 금지,     

      전기 과부하로 화재 우려, 냉장고 전용선 외 문어발식 코드 사용 금지


※ 화재(火魔)는 모두가 인재임, 화재 경고벨이 울리면 신속히       “불이야 소화기”를 외치며 건물 밖으로 신속하게 탈출할 것
      * 매월 실시하는 화재 발생시 행동절차 시청각 교육자료 숙지하    화재 발생시 절차대로 조치 / 대비 반드시 실천할 것
※    화재 발생시 소화기 사용 요령과 행동절차 CD 참조 바람


♣. 약속 말씀 : 명품  무등학사의 귀한 딸. 아들 여러분 위해 

                     사감을 비롯한 모든 직원은 여러분 건강과 학업 성적 향상위한 뒷 바라지에 헌신적으로 임하겠습니다


관리책임부서 사감 담당연락처 062) 226 - 0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