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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 군 면세주류 서류·견본품 접수 및 입찰서 투찰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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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5-01-16 09:49:35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18 | 조회수 | 601 |
'25년 군 면세주류 서류/견본품 접수 일정 안내드립니다. 1. 일정 : '25. 1. 17.(금) 09:30 ~ 16:30 / 휴게시간 11:30 ~ 13:00 2. 장소 :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 - 방문 시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가능한 대중교통 이용 요망 - 지하철 : 숙대입구역 하자(4호선 3번 출구), 용산고등학교 방면으로 10분 직진 후 우회전 - 승용차 : 용산고등학교 사거리에서 우회전 470M 직진 (국방홍보원 검색) 3. 서류접수 유의사항 - 접수시간 이내에 도착한 업체에 한하여 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서류/견본품 접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정식 직원에 한해 제출 가능 * 대표자가 직접 제출 시 :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원본) 지참 * 직원이 제출 시 : 신분증, 위임장(붙임8), 건강보험자격 득실확인서 or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중 1개 (2인 동행 시 모두 지참 필요) - 제출 서류는 기존 운영물품과 신규 신청물품을 구분하여 각각 1개의 바인더로 제출, 제출된 서류는 반환불가 *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및 "사용인감" 날인 4. 견본품 제출 유의사항 - 신규 신청 견본품은 견본품 라벨(붙임7)을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부착하고 신청 물품 2점씩 제출 - 신규 신청 견본품 제출 시 구성품(잔, 기념품 등)이 포함된 제품은 계약기간 중 변경 불가 5. 입찰서 투찰 유의사항 - 세전단가 대비 할인율 (소수점 아래 두 번째 자리까지 명시) 기재 후 투찰(붙임11) * 입찰서 양식 변경 시 무효처리 - 입찰서 작성 시 오탈자 등 오류에 의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업체에 있으며, 이의제기가 불가하므로 유의하여 작성할 것. ※ 기타 상세 내용은 공고문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업무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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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02-2225-63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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