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5년 명절(설) 상품 계약 및 인터넷쇼핑몰(일반상품, 브랜드관) 재계약 일정 공지★(업체명 수정)
등록일 2024-11-26 19:14:24 글쓴이 재정관리자
추천수 31 조회수 3221
첨부파일 붙임1 25년 설 상품 계약일정.pdf 붙임2 25년 인터넷쇼핑몰 일반상품 브랜드관 계약일정.pdf 붙임3 계약구비 서류 및 별지 작성용.pdf 붙임4 25년 설 선물세트 계약서.pdf 붙임5 25년 와몰 일반상품계약서.pdf 25년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관 공급계약서.pdf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힘써주시는 협력업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5년 명절(설) 상품 계약 및 인터넷쇼핑몰(일반상품, 브랜드관) 일정 안내]


  * 계약업체가 많은 관계로 정해진 일정과 시간을 꼭!! 준수바랍니다.

    설(명절) 상품과 인터넷쇼핑몰 재계약이 중복된 업체는 동시에 계약이 가능하므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 계약기간 : '24. 12. 3.(화) ~ 16.(월) / 09:00~16:30


 계약작성 방법이 변경된 관계로 각 계약대상업체는 첨부파일을 꼭 참고 바랍니다.

   계약서는 1부 출력하셔서 보관하시고, 계약 시 안가져오셔도 됩니다.

  - 기존 계약서의 확인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은 직접 작성 후 지참바랍니다.

    (붙임3-별지#3, 4 참고)


  - 일반계약조건 등은 첨부된(붙임4, 5)계약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후 기명날인하시면 

    계약서의 각 조항과 일반계약조건 등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업체명판, 개인 필기구(볼펜), 인주 등 지참바랍니다.


※ 계약장소 :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관리책임부서 재정과 담당연락처 02-2225-6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