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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견본품 접수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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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9-23 17:11:44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45 | 조회수 | 5307 |
첨부파일 | 25년 마트 정기선정 견본품 접수일정.pdf | ||
'25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견본품 접수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 (중요) 견본품 제출 전 확인 사항 ① 서류심사 최종 결과 확인 * 9.26.(목) 9시 이후 시스템 확인 선정관리시스템 로그인 → 선정구분 [찾기] 버튼 클릭 → '2025 정기위탁품' 선택 → 조회메뉴 [문서종합출력] 버튼 클릭 → 문서출력형태 '견본품제출대상결과' → 신청 물품별 비고란 확인 * 선정관리시스템: http://edi.welfare.mil.kr/newenter/login_gov.do ② 가격조사 결과 확인 * 공지사항 확인(이번 주 중 공지 예정) ★ ①번 확인 결과 견본품 제출 '대상'이고 ②번 확인 결과 '적격'인 경우에 한하여 견본품 접수 가능 ①번과 ②번 둘 중 하나라도 '비대상' 또는 '부적격'인 경우 견본품 접수 불가 ○ 견본품 접수 - 접수 일시/장소: 9.30.(월), 10.2.(수), 10.4.(금), 10.7.(월), 매일 09:00~16:30 / 국군복지단 정의관(복지단 영내) *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에서 신분 확인 및 임시출입증 수령 후 정의관으로 이동 - 업체 대표자 또는 정식 직원만 견본품 제출 가능 · 대표자 방문 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명원(원본) 지참 · 직원 방문 시: 위임장(공고문 별지#7 양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신분증 지참 - 견본품 제출 수량: 물품별 3점 · 견본품 제출 시 선정관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견본품 라벨을 반드시 부착하여야 하며, 물품의 크기에 맞게 조절하여 부착 후 제출 · 견본품 라벨지 출력 * 9.26.(목) 9시 이후 가능 선정관리시스템 로그인 → 선정구분 [찾기] 버튼 클릭 → '2025 정기위탁품' 선택 → 조회메뉴 [문서종합출력] 버튼 클릭 → 문서출력형태 '견본품 라벨지 출력' → 한글파일로 저장하여 견본품 크기에 맞게 조정/인쇄하여 사용 ○ 주의사항 - 견본품은 각 업체에서 도보로 견본품 접수장소(행정안내실에서 약 150m 거리)까지 운반해야 하므로 업체별 이동카트 별도 준비 - 원활한 견본품 접수를 위해 지정된 일자를 준수해주시기 바라며 부득이 지정된 일자에 방문이 어려운 업체는 welfare99@mnd.go.kr로 변경일(접수일자 중)을 포함하여 공문 발송(확인 전화 불필요X) - 정상적인 적격심의를 위해 식품류 중 유통기한이 짧은 제품은 필히 10.7.(월) 제출(유통기한은 80% 이상 남은 제품 제출) ※ 관련 문의: 사업지원과(02-2225-63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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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02-2225-63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