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4년 명절(추석) 상품 계약 일정 안내(공지) | |||
---|---|---|---|
등록일 | 2024-07-10 14:58:50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9 | 조회수 | 2118 |
첨부파일 | 붙임 1 24년 명절선물세트 계약서.pdf 붙임 2 계약구비 서류 및 별지.pdf 붙임 3 24년 명절선물세트 계약서 참고용.pdf 24년 추석상품 계약일정.pdf | ||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힘써주시는 협력업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4년 명절(추석) 상품 계약 일정 안내] * 계약업체가 많은 관계로 정해진 일정과 시간을 꼭!! 준수바랍니다. ○ '24년 설(명절) 상품 계약 : '24. 7. 17.(수) ~ 19.(금) / 09:00~17:00 ※ 계약작성 방법이 변경된 관계로 각 계약대상업체는 첨부파일을 꼭 참고 바랍니다. - 개별로 작성하던 계약서는 일괄계약 형태로 진행됩니다.(붙임1 참고) - 기존 계약서의 확인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은 직접 작성 후 지참바랍니다.(붙임2 참고) - 일반계약조건 등은 첨부된(붙임 3) 계약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후 기명날인하시면 계약서 의 각 조항과 일반계약조건 등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 업체명판, 개인 필기구(볼펜), 인주 등 지참바랍니다. ※ 계약장소 :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 문의 : 02-2225-6483(재정과) |
|||
관리책임부서 | 재정과 | 담당연락처 | 02-2225-6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