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5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수정 공고문(계약서) 및 관리수수료 인상관련 안내문 | |||
---|---|---|---|
등록일 | 2024-06-14 16:07:02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7 | 조회수 | 3351 |
첨부파일 | 25년 공고문 수정.hwp 25년 계약서수정.hwp 질의응답집.pdf 공고문 변동 및 수수수료 인상 관련 안내.pdf | ||
○ 장병 및 군인 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업체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5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수정 공고문(계약서, 질의응답집)과 함께 관리수수료 인상
안내를 첨부파일과 같이 게시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문의사항은 공고문 본문에 명시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추후 전산등록 이후 서류/견본품 접수 일자(시간대)별 접수대상 업체 리스트를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서류제출시 바인더내 비닐 속지 미사용을 권장합니다. *(참고) 옛지(EDGI) 브라우저로 선정관리시스템을 사용하시기 바라며, 현재 크롬(CHROME)은 제한 됨을 알려드리니 참고바랍니다. |
|||
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02-2225-6311~6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