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5년 군 마트 위탁물품 재계약 평가 결과 등 공지
등록일 2024-06-05 15:48:21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6 조회수 2030

1. 군 마트 위탁물품에 대한 25년도 재계약 평가 결과 공지

 

ㅇ 평가 결과 공지인터넷 국군복지포털 내 업체물류시스템(기타선정결과)

 

ㅇ 재계약 평가 대상/기준마트 위탁물품 선정 공고문 및 계약서 참조

  * 평가 제외대상24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사업공고에 따라 신규 선정된 물품

 

ㅇ 재계약 선정 업체 조치사항업체물류시스템에 물품 납품 희망여부 입력(24.10.31.)

 

※ 재계약 평가 결과가 확정되지 않은 물품은 계약이행책임심의 등 고려 추후 결과를 확정하여 안내할 예정임

 

ㅇ 관련 문의: 02-2225-6316(사업지원과)

 


2. 군 마트 위탁물품 관련 관리수수료 인상 검토 안내

 

ㅇ 배경

   군 마트 관리수수료는 위탁물품의 판매저장수송관리 등을 위해 업체가 부담해야 하는 운영비용으로

   10여 년간 업체의 영업여건 보장 등을 고려하여 관리수수료를 지속 동결하여 왔으나최근 몇 년간 제반

   경비 지속 상승 등에 따라 관리수수료 현실화(인상) 방안을 검토 중

 

ㅇ 관리수수료 인상률/적용시기정책결정 후 별도 안내

 

ㅇ 향후추진

관리수수료 인상 여부는 6월 2주 중에 확정결과를 안내할 예정임

관리수수료 인상 결정 시 현재 납품 중인 물품에 대해서는 할인율(판매가격 인상 등) 조정해 드릴 예정이며,

   세부품목별 최대 인상 가능 금액(할인율 조정 상한선)은 6~7월 중 국군복지포털(입찰정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음

 

ㅇ 관련 문의: 02-2225-6484(재정과)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