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5년 군 마트 위탁물품 재계약 평가 결과 등 공지 | |||
---|---|---|---|
등록일 | 2024-06-05 15:48:21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6 | 조회수 | 2030 |
1. 군 마트 위탁물품에 대한 ’25년도 재계약 평가 결과 공지 ㅇ 평가 결과 공지: 인터넷 국군복지포털 내 업체물류시스템(기타선정결과) ㅇ 재계약 평가 대상/기준: 마트 위탁물품 선정 공고문 및 계약서 참조 * 평가 제외대상: ’24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사업공고에 따라 신규 선정된 물품 ㅇ 재계약 선정 업체 조치사항: 업체물류시스템에 물품 납품 희망여부 입력(’24.10.31.한) ※ 재계약 평가 결과가 확정되지 않은 물품은 계약이행책임심의 등 고려 추후 결과를 확정하여 안내할 예정임 ㅇ 관련 문의: 02-2225-6316(사업지원과) 2. 군 마트 위탁물품 관련 관리수수료 인상 검토 안내 ㅇ 배경 군 마트 관리수수료는 위탁물품의 판매, 저장, 수송, 관리 등을 위해 업체가 부담해야 하는 운영비용으로 10여 년간 업체의 영업여건 보장 등을 고려하여 관리수수료를 지속 동결하여 왔으나, 최근 몇 년간 제반 경비 지속 상승 등에 따라 관리수수료 현실화(인상) 방안을 검토 중 ㅇ 관리수수료 인상률/적용시기: 정책결정 후 별도 안내 ㅇ 향후추진 - 관리수수료 인상 여부는 6월 2주 중에 확정결과를 안내할 예정임 - 관리수수료 인상 결정 시 현재 납품 중인 물품에 대해서는 할인율(판매가격 인상 등)을 조정해 드릴 예정이며, 세부품목별 최대 인상 가능 금액(할인율 조정 상한선)은 6~7월 중 국군복지포털(입찰정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음 ㅇ 관련 문의: 02-2225-6484(재정과)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