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2년 인터넷쇼핑몰(`22-1차) 등기우편계약 공지드립니다. | |||
---|---|---|---|
등록일 | 2022-05-18 13:31:06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38 | 조회수 | 1362 |
첨부파일 | 22년 인터넷쇼핑몰 계약 구비서류2205.hwp | ||
○ `22년(`22-1차) 인터넷쇼핑몰 등기우편 계약 공지드립니다. - 장병 복지증진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우편 동봉하여 송부한 계약서 작성 및 회신 안내문 참고하여, 작성후 바로 재송부 바랍니다. * 등기 송부드린 계약서 날인 및 작성, 준비하신 구비서류 동봉하여 익일특급우편으로 송부바랍니다. * 구비서류(첨부한 파일 참조) :사전 준비하여 기한 내 도착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계약서 업체로 등기발송 : `22. 5. 19.(목) 한. -업체작성후 회신기한 : `22. 5. 26.(목)까지복지단 도착하도록 협조 바랍니다. * 연락없이(전화불통 등) 기한 내 미도착(계약서/구비서류) 시 계약포기로 처리합니다. * 메일 주소 : welfare60@mnd.go.kr ○ 문의 : 02- 2225 - 6483. `22. 5. 18. 감사합니다. 끝.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