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2년 정기선정 1차 서류심사 결과 공지
등록일 2021-09-16 19:29:40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67 조회수 1802

'22년 정기선정에 참여해 주신 업체 관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2년 정기선정 1차 서류심사 후,  업체(물품)별 미흡사항 및 전산수정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선정관리시스템을통해 공지하였습니다.


1차 서류심사 결과 확인

    1) 확인 경로 : 선정관리시스템 로그인 문서종합출력 문서출력형태 '제출서류심사결과'

                       선택후 현황 출력 클릭

    2) 미흡사항 확인 : 제출품목별 비고란에서 확인(공란일 경우, 미흡 해당사항 없음)

    3) 미흡사항(서류) 및 제출방법 문의(각 부서별 해당업체에 제출방식 유선통지 완료)

구 분

담당부서

연 락 처

견적서, 사양서, 사업자등록증명원, 공장등록증명, 가산점, OEM/수입 계약 관련, 수입신고필증,

시중거래실적(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영업신고관련 등 사항

사업지원과

02-2225-63118

 품목제조보고서, 시험성적서 관련사항

검사실

02-2225-6351, 6353

 POS 영수증/마트유형/ 판매가격 입력 관련사항

재정과

02-2225-64845

소분류 적용 관련 사항(소분류 전산수정 등)

판매관리과

02-2225-6336, 6338

 전산시스템 관련 오류 문의

정보통신과

02-2225-6469

 *  FAX 또는 이메일 발송을 권장, 불가피할 경우 해당부서와 유선 협의 후 방문 제출

 

1차 전산수정 : 9. 27.() ~ 29.() / 심사결과 상 제출품목별 비고란에 전산수정

                       필요가 명시된 부분에 한함

    * 1차 서류심사 결과에서 고지된 전산수정 해당사항 외의 내용 수정 시,

      그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에게 있음

 

향후 일정

- 1차 서류심사 결과에서 고지된 미흡사항 대해 재심사 후 2차 서류심사 결과 공지 예정

구 분

1차 서류심사 공지

2차 서류심사 공지

서류심사 결과 공고

(선정관리시스템)

9.17.()

10.7.()

업체 전산 수정 입력

9. 27.()29.()

10. 8.()12.()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