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2년 사업설명회 자료 및 질의응답집
등록일 2021-07-12 17:08:00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60 조회수 1713
첨부파일 22년 정기선정 사업설명회.pdf 정기선정 질의응답집 (최종).pdf

1.‘22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사업설명회는 정부 코로나19 관련사회적거리두기 단계 개편에 따른 방역수칙

    적용에 따라 미실시 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군 장병 및 군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업체 관계자분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 사업설명회를 하지 못하는 대신 ’22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사업설명,

   정기선정 질의응답집(Q&A)자료를 인터넷에 공지하였습니다.

    - 정기선정 공고문과 주요 질의응답집(Q&A)을 세세하게 읽어 보시길 바라며 추가적인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22년 신청방법/절차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담당자에게 전화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등록 / 입찰 : 7. 16.(금) 17:00 28.() 17:00 / 7. 29. ()30.()

 

물품선정 관련 관련부서 연락처(전화응대 가능 시간 : 09:0016:00, 중식 시간 11:3013:00)

구 분

담 당 자

연 락 처

사업일정, 구비서류, 비밀번호 변경 등

사업지원과

02-2225-63118

품목제조보고서, 시험성적서 등

검사실

02-2225-6351,3

마트유형, 가격조사, POS영수증

재정과 가격조사팀

02-2225-64845

소분류 적용 관련

판매관리과 마트보급계획담당

판매관리과마트물품운영 담당

02-2225-6336, 8

전산시스템 관련

정보통신과 보급/물류체계담당

02-2225-6469

온라인 문의

국군복지포털 - 협력사 - 협력업체소통게시판

* 현재 전화통화량이 많아 담당자와의 연락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바라며 담당자 대표 연락처 외의 전화로 연락을 하시면

   질의하시는 내용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못 받으시거나 지연될 수 있으니 담당 대표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책임부서 사업지원과 담당연락처 02-2225-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