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2년 사업설명회 자료 및 질의응답집 | ||||||||||||||||||||||||
---|---|---|---|---|---|---|---|---|---|---|---|---|---|---|---|---|---|---|---|---|---|---|---|---|
등록일 | 2021-07-12 17:08:00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
추천수 | 60 | 조회수 | 1713 | |||||||||||||||||||||
첨부파일 | 22년 정기선정 사업설명회.pdf 정기선정 질의응답집 (최종).pdf | |||||||||||||||||||||||
1.‘22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사업설명회는 정부 코로나19 관련「사회적거리두기 단계 개편에 따른 방역수칙」 적용에 따라 미실시 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군 장병 및 군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업체 관계자분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 사업설명회를 하지 못하는 대신 「’22년 군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사업설명회」, 「정기선정 질의응답집(Q&A)」자료를 인터넷에 공지하였습니다. - 정기선정 공고문과 주요 질의응답집(Q&A)을 세세하게 읽어 보시길 바라며 추가적인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22년 신청방법/절차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담당자에게 전화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등록 / 입찰 : 7. 16.(금) 17:00 ∼ 28.(수) 17:00 / 7. 29. (목)∼30.(금) ※ 물품선정 관련 관련부서 연락처(전화응대 가능 시간 : 09:00∼16:00, 중식 시간 11:30∼13:00)
* 현재 전화통화량이 많아 담당자와의 연락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바라며 담당자 대표 연락처 외의 전화로 연락을 하시면 질의하시는 내용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못 받으시거나 지연될 수 있으니 담당 대표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02-2225-6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