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인터넷쇼핑몰]'21년 WA몰 일반상품 선정 일정 관련 공지(수정)
등록일 2021-04-30 10:22:30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58 조회수 5782

o 현재 진행중인 인터넷쇼핑몰 '21년 WA몰 일반상품 선정 일정 및 전산확인 관련하여

   문의가 많아 공지합니다.

  

  - WA몰 일반상품 선정 절차('21년 WA몰 공고문 p6-2)
     전산신청 → 서류접수 및 견본품 확인 → 적격심사 (→ 현장실사 )→ 최종선정심의 → 계약

 

  - 신청업체 담당자는 '선정관리시스템'의 '신청결과' - '심사진행사항'에서 결과확인이 가능합니다.
    * 적격심사가 종료되면 "사업지원과, 검사실, 재정과"에서 "승인" 확인됨
    * 최종선정심의가 종료되면 "쇼핑몰관리과, 심의결과"에서 "승인" 확인됨
    * "업체확인요청"이 있는 경우는 요청이 된 부서담당자와 통화하여 보완필요
    * "업체확인요청"에서 거절하거나 적격심사종료전까지 보완이 안된경우는 부적격으로 처리됨
    * "승인거절"은 신청물품에 대한 해당제반서류 미제출 등 여러사유로 부적격 확인


 o 변경 일정(부대제반사항고려)  
   - 선정심의 5월 2주

   - 결과공지 5월 3주 → 5월 28일

   - 계약 5월 4주 한.  → 6월 1~2주 한.(결과 공지 후 입찰정보란에 별도공지예정)

※ 변경된 일정을 참고하시고, 주기적으로 선정관리시스템 및 입찰정보를 확인바랍니다.


관리책임부서 사업지원과 담당연락처 02-2225-6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