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인터넷쇼핑몰] 21년 WA몰 일반상품 서류접수 일정 공지
등록일 2021-04-02 14:09:08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48 조회수 2447
첨부파일 21년 와몰 서류접수일정.xls


o 인터넷쇼핑몰 `21년 WA몰 일반상품 신규선정 서류접수 일정을 공지합니다.

    - 접수기간 : `21. 4. 6.(화), 8.(목) ~ 9.()

   - 접수장소 : 국군복지단 신의관

        (용산고등학교에서 국군복지단 쪽으로 450M 올라오면 좌측으로 보이는 건물)

    - 업체별 날짜 및 시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첨부문서의 일정을 확인하여

      해당시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관리시스템에 물품신청이 완료되지않은 업체는 서류접수가 불가합니다.


o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업체별 접수 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고,

   공고문을 한번 더 확인하시어

   구비서류 및 견본품을 꼼꼼하게 준비하여 방문바랍니다.

  

 o 서류접수 순서

    ① 공지된 시간 내 도착 → ② 업체담당자(대표자 및 직원) 서류 확인  및 방명록 작성, 번호표 발급 

    각자 대기장소에서 대기  → ④ 해당 순번에 서류(각각/재정과 및 사업지원과) 및 견본품 제출 

    ⑤ 제출 후 거리두고 잠시 대기   ⑥ 미흡사항 확인 및 견본품 수거

    * 접촉최소화를 위해 서류 제출 후 확인시간동안 거리두고 대기하며, 대화는 삼가합니다.

 

    o 서류접수 장소(신의관) 입장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및 위생 장갑 착용,

    체온측정 실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업체 담당자는 2명이내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업체담당자는 우선 1명만 입장 후 견본품제출시에만 나중에 1명 추가 입장 가능하며,  대표자 또는 직원확인서류가

        미비한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문의사항 전화번호

   1) 서류접수 및 사업지원과 관련 : 02-2225-6315

   2) 가격 관련 : 02-2225-6486

   3) 시험성적서 관련 : 02-2225-6351

관리책임부서 사업지원과 담당연락처 02-2225-6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