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입찰정보

공지사항
'21년 정기선정 서류접수 계획 추가 공지 2020-08-13 17:03:36
글쓴이 | 사업관리자
추천수 | 4     조회수 | 1793

'21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간 서류접수 계획에 대한 추가내용을 공지합니다.

업체 관계자께서는 유의사항 및 접수절차를 숙지 후 접수장소로 오시기 바랍니다.


□ 서류접수간 유의사항
 ? 서류접수 대상은 전산등록/입찰을 실시한 업체만 가능
 ? 업체별 대표자/직원 외 출입금지, 출입인원은 2명 이내로 통제
     * 출입시 업체 관계자 증빙서류 확인(중간 유통업체는 출입 금지)
 ? 마스크 미착용 및 코로나 의심증상 인원은 출입 금지
 ? 서류접수장 일대 도로는 주·정차 금지(경찰서/구청에서 단속 예정)
 ? 서류접수간 혼잡 방지를 위한 대책 준수
     ? 접수시간대 구분 : 서울·경기지역 업체는 오전에 접수, 지방 업체는 오후에 접수 요망
     ? 식품/비식품 모두 신청하는 업체는 비식품류 접수일에 접수 (식품류 접수일은 혼잡 예상)
 ? 지정된 일자에 접수가 제한되는 업체는 사업지원과에 유선문의 / 공문발송을 통해 조정 가능

     * 공문접수 후 사업지원과에서 업체에 직접 연락하여 접수 가능일을 통보


□ 서류접수 절차 : 붙임 문서 참조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
목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