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인터넷쇼핑몰 재계약 , 19-2차 신규, 브랜드관 계약업체 일정 및 준비서류 공지드립니다. | |||
---|---|---|---|
등록일 | 2020-03-20 16:59:11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53 | 조회수 | 2075 |
첨부파일 | 00 20년 인터넷쇼핑몰 19 2차 계약 구비서류(64830).hwp 인터넷쇼핑몰 계약일정 공지(3월)(64830).xls | ||
ㅇ 인터넷쇼핑몰 재계약 , 19-2차 신규, 브랜드관 계약업체 일정 및 준비서류 공지드립니다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 ㅇ 당부사항 1. 첨부파일에 따른 정해진 계약일, 시간 준수바랍니다. 입장 인원 통제합니다. 2. 계약을 위한 인주, 스탬프, 필기도구 등 개인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 바랍니다. 계약시 신의관에 아무것도 비치하지 않습니다. ㅇ 기타사항 1. 판매사업계약담당 : 02 2225 6483 2. 장소 : 국군복지단 신의관 3. 계약기간 : 3.24(화) 09시 ~ 3.25(수) 16:30 * 업체별 정해진 일과 시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
-
- 이전글
- 인터넷쇼핑몰 운영일정 안내
-
- 다음글
- 면마스크 수시선정 긴급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