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19년 1차 온라인쇼핑몰 상품 신규계약 안내문 | |||
---|---|---|---|
등록일 | 2019-03-18 16:21:53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65 | 조회수 | 1635 |
첨부파일 | 1 19-1차 온라인쇼핑몰 상품 계약 구비서류.hwp 2 19-1차 온라인쇼핑몰 상품 계약업체별 일정 안내.pdf 3 19-1차 온라인쇼핑몰 상품 계약업체별 일정 안내.xls | ||
○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19-1차 온라인쇼핑몰 상품 계약이 `19년 3월 25일(월) 에 있습니다. ○ 아래의 첨부파일을 참고 하시어 계약(구비서류) 준비 하여 주시고, 한 종류의 구비서류라도 미비하면 계약이 불가하오니 꼼꼼하게 서류준비 하시어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로 오시기 바랍니다. ※ 업체별 계약일정시간 상이 - 첨부파일 참고 (계약일정 : ‘19년 3월 25일(월)) ○ 국군복지단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 문의사항 1)계약서류 관련 문의 ☎ : (02)2225-6483 2)가격관련 문의 ☎ : (02)2225-6484, 6486 3)운영관련 문의 ☎ : (02)2225-6325, 6345, 6346 |
|||
관리책임부서 | 재정과 | 담당연락처 | 02-2225-6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