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수정계약시 구비서류 안내 | |||
---|---|---|---|
등록일 | 2017-11-06 19:41:31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69 | 조회수 | 1584 |
첨부파일 | 수정계약구비서류.hwp | ||
○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업체정보(대표자,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회사명 변경) 물품정보(규격) 변경 수정 계약 시 구비서류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준비 하시고,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 로 오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별 전화번화 1) 수정계약 구비서류 관련 문의 ☎ : (02)2225-6483 2) 마트위탁물품 가격 관련 문의 ☎ : (02)2225-6484~7 3) 수정계약 접수신청 관련 문의 ☎ : (02)2225-6317 □ 계약장소(국군복지단 정문 행정안내실)[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 전 철 : 4호선 숙대입구 3번출구, 500m 직진 용산고교 사거리 우회전 후 직진, 도보 15분 - 버 스 :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 3번 출구 20M 앞 직진 후 남영동 우체국 앞 202번 승차 (1정거장 : 용산고교 앞) 하차 후 직진 - 네비게이션 : 용산고등학교 |
|||
관리책임부서 | 재정과 | 담당연락처 | 984-6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