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17년 위탁물품 정기선정 관련 소분류 업체 의견수렴 | |||
---|---|---|---|
등록일 | 2016-04-28 10:34:17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163 | 조회수 | 1636 |
ㅇ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ㅇ 17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을 위해 소분류에 대한 업체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합니다. 많은 업체들의 참여 바랍니다. ㅇ 의견제시 내용 1. 현재 납품품목의 소분류 조정이 필요한 사항 2. 현재 소분류중 신설, 통합, 삭제가 필요한 사항 ※ 사유(근거 포함)를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바라며, 사유 미포함시 검토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의견수렴 작성시 업체명, 작성자, 연락처 등을 포함하여 작성 바라며, 업체명 및 연락처 등 미포함시 검토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ㅇ 접수기한 / 방법 1. 접수기한 : 2016년 5월 10일(화) 2. 접수방법 : FAX, E-MAIL, 우편 / 방문접수 * FAX : 02-797-2171 * E-MAIL : welfare10@mnd.go.kr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4가길 23(한강로 국군복지단) * 방문접수시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에 접수 ㅇ 문의처 : 국군복지단 판매관리과 (02-810-6338) |
|||
관리책임부서 | 판매관리과 | 담당연락처 | 02-810-6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