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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관련 질의응답 내용 2020-07-20 13:56:29
글쓴이 | 사업관리자
추천수 | 3     조회수 | 534

사업설명회간 업체에서 질의하셨던 내용을 정리하여 탑재합니다.

정기선정에 참여하는 업체는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선정관리시스템 이용간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선정관리시스템 접속이 안될때는 우측상단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전에 아래 공지사항에 있는 자주하는 질문 및 메뉴얼을 꼭 확인하십시오.

     로그인 후에는 "5.작업전 준비 및 확인사항"을 꼭 확인하십시오.

 2. 비밀번호는 기존 업체의 경우 모두 초기화 되었습니다. (신규업체는 회원가입후 입력)

     변경이 필요한 경우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직접 복지단으로 방문하셔야 조치가 가능합니다.

 3. 별지#9 시중거래실적 작성부분에 대한 문의는 질의응답 내용 마지막 부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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