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

  • 마트/쇼핑타운
  • 납품 및 입찰 절차
  • 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
(마트선정,면세인터넷쇼핑몰)업체물류시스템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등록일 2020-03-30 10:37:13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37 조회수 1131

업체물류시스템 암호를 분실한 경우 초기화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구비서류 발송필요).

* 관련근거 : 복지단 규정 4-5-1 마트 위탁물품 및 업체 선정



ㅇ  암호 분실 시 다음 2가지 내용 선 확인 후 특이사항이 없을 경우 초기화 요청바랍니다.

     - '선정시스템'이 아닌, "업체물류시스템"의 암호를 초기화하는 것이 맞는지?

     - [인터넷]-[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welfare.mil" 주소가 추가 되어 있는지?


 

1. 업체물류시스템 암호 분실 시 초기화 요청서류

     가. 다음내용 포함하여 인감날인한 공문 

          1) 업체명

          2) ID코드번호(계약서 뒤 영문숫자조합3자리)

          3) 사업자등록번호

          4) 법인등록번호(개인: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5) 대표자명

          6) 담당자명(연락처)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2. 발송수단(택1)

     가. 메일 : welfare11@mnd.go.kr

     나. 팩스 : 0502-796-0045


※  담당자 : 업체정보관리담당(02-2225-6313)

     * 수신자료 과다로 누락 예방을 위해 서류 발송 후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