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

  • 마트/쇼핑타운
  • 납품 및 입찰 절차
  • 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
(마트선정,면세인터넷쇼핑몰) 업체 및 물품정보에 대한 변경 신청 시 어떤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등록일 2020-03-06 13:46:33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62 조회수 1830
첨부파일 변경사항 요청시 구비서류.hwp


   [업체 및 물품 정보 변경 시, 변경되는 사안에 따라 구비서류가 상이합니다]


상세 구비서류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고, 국군복지단 주소로 등기발송 바랍니다.


* 수신처 : 서울특별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사업지원과 (업체정보or 물품정보) 관리담당자 앞


 ※ 공문 필수 입력사항

 업체명

 업체코드번호(ID)

 변경사유

 변경 전/후 사항

 담당자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구비서류 내 개인정보(주민번호 뒷자리 등) 삭제 요망


  * 문의사항 발생 시 아래의 담당자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ㅇ 업체정보 변경처리 담당자 : 업체정보관리담당(02-2225-6313)

 ㅇ 물품정보 변경처리 담당자 : 물품정보관리담당(02-2225-6317)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