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대방학사2관
  • 공지사항
21년도 수시신청자 안내사항
등록일 2021-04-06 10:43:36 글쓴이 대방2
추천수 334 조회수 1990
첨부파일 문진표.hwp

21년도 수시신청관련  안내사항입니다.


21년도 여름방학기간동안 학사 환경개선공사(사실문 교체 등)가 있어 공사기간(7월 말경~8월 하순경)동안

먼지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실내 가구에 짐정리를 한 후, 잠시 귀가하였다가 공사완료 후 복귀하면 됩니다. 


수시신청과 동시에 입사자격확인을 위한 아래 서류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방학사2관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43라길 17 대방학사 2관 우편번호:07350)

-아   래-

1. 재학증명서 (21년도 4.1이후 발행한 서류만 인정)   2. (현역군인) 현역복무확인서 (군무원) 재직증명서 (예비역)병적증명서 

3. 주민등록등본[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등재되어 있지 않는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부모님)과 가족관계증명서]


아울러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첨부된 문진표 화일을 다운받으시고

입사2주일 전부터 매일 오전/오후 발열체크를  하여 입사등록시

제출하여야 기숙사 입출입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학생본인과 입사시 동행인)

만약 입사를 신속히 하여야 할 경우에는 입사 2~3일전에 PCR검사 결과 출력본과 당일 문진표를

제출하여야 기숙사 입출입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학생본인과 입사시 동행인)


※문진표 화일이 다운로드 안 될 경우엔 [도구]-[호환성보기설정]-현재 사이트 "추가" 설정하시면 됩니다.

관리책임부서 행정실 담당연락처 02-832-22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