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대방학사2관
- 공지사항
21년도 수시신청자 안내사항 | |||
---|---|---|---|
등록일 | 2021-04-06 10:43:36 | 글쓴이 | 대방2 |
추천수 | 334 | 조회수 | 1990 |
첨부파일 | 문진표.hwp | ||
21년도 수시신청관련 안내사항입니다. 21년도 여름방학기간동안 학사 환경개선공사(사실문 교체 등)가 있어 공사기간(7월 말경~8월 하순경)동안 먼지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실내 가구에 짐정리를 한 후, 잠시 귀가하였다가 공사완료 후 복귀하면 됩니다. 수시신청과 동시에 입사자격확인을 위한 아래 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방학사2관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43라길 17 대방학사 2관 우편번호:07350) -아 래- 1. 재학증명서 (21년도 4.1이후 발행한 서류만 인정) 2. (현역군인) 현역복무확인서 (군무원) 재직증명서 (예비역)병적증명서 3. 주민등록등본[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등재되어 있지 않는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부모님)과 가족관계증명서] 아울러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첨부된 문진표 화일을 다운받으시고 입사2주일 전부터 매일 오전/오후 발열체크를 하여 입사등록시 제출하여야 기숙사 입출입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학생본인과 입사시 동행인) 만약 입사를 신속히 하여야 할 경우에는 입사 2~3일전에 PCR검사 결과 출력본과 당일 문진표를 제출하여야 기숙사 입출입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학생본인과 입사시 동행인) ※문진표 화일이 다운로드 안 될 경우엔 [도구]-[호환성보기설정]-현재 사이트 "추가" 설정하시면 됩니다. |
|||
관리책임부서 | 행정실 | 담당연락처 | 02-832-22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