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대방학사1관
  • 공지사항
대방학사 1관 _ 24년도 정기 입사 안내
등록일 2024-01-02 15:08:31 글쓴이 대방1
추천수 97 조회수 1158
첨부파일 24년군인자녀기숙사공고문.hwp



단본부 공지 사항 내용이 어려우실 것 같아 채널에 정리하였습니다.


카카오채널- '궁금해요 대방학사 1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pf.kakao.com/_kgJxmb


입사 신청 시 제출 서류는 최소 3가지


(재학관련서류, 복무확인서, 등본 등)


입사 확정 시-합격자 발표 후 합격자 등록 시 제출 서류는 6종입니다.


1월 2일 ~ 1월 22일 기한 내 학사로 서류를 제출하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22일 24시 도착분까지 해당됩니다.


★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류 보내주실 곳: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49길 3, 대방학사 1관 입사담당자 앞


★인터넷 신청 시 학생 이름란에 학생 이름 외 다른 기호를 넣으면 중복 접수로 모든 접수 사항이 삭제처리되어 입사 신청 취소됩니다.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