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자운학사
- 공지사항
23년 자운학사 입사절차 안내 | |||||||||||||||||||||||||||||||
---|---|---|---|---|---|---|---|---|---|---|---|---|---|---|---|---|---|---|---|---|---|---|---|---|---|---|---|---|---|---|---|
등록일 | 2017-02-07 19:45:15 | 글쓴이 | 복지관리자 | ||||||||||||||||||||||||||||
추천수 | 461 | 조회수 | 3718 | ||||||||||||||||||||||||||||
첨부파일 | 1 서약서.hwp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 ||||||||||||||||||||||||||||||
'23년 자운학사 입사 안내 1. 입사 선발자 및 대기자 안내 가. 선발된 학생은 입사등록 기간(선발 후 1주일 내)을 준수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 입사등록 : 보증금 25만원을 학생이름으로 납부 ☞ 입금계좌 : 농협:489-01-316765(국군복지단 자운학사) 나. 선발후 제출서류(입주시 제출) : 건강진단서(간염/결핵) 및 사진(3×4) 3장 * 입사신청시 제출서류(3) : 재학증명서(합격증, 지원서 등), 복무확인서, 등본 다. 비선된 학생은 대기자로 관리합니다.(기 제출된 서류는 1년간 유효) * 공실 발생시 대기자 개인에게 통보 및 학사 카페(네이버)에 공지합니다. 라. 수시모집 간 현역자녀가 지원 시 군무원, 예비역 자녀보다 우선 입사 * 군인 자녀 입사 지원자가 없는 상태에서 공실 발생시 군무원, 예비역 순으로 당해 연도 한해 입사 가능 마. 입사 선발된 자녀는 부모 전역 시 당해 연도 말일까지 재사 가능 2. 입주 관련 안내 가. 입주 가능일자를 확인하여 정상 입사등록 절차 완료 후 입주 하시면 됩니다. * 입주 1일전까지 학생이름으로 기숙사비를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기숙사비는 입사일 기준 관리비는 일자별, 식비는 끼니별로 계산하여 통보가 되니 납부하시면 됩니다.(입주 1일전까지 납부) * 입금계좌 : 농협:489-01-206514(국군복지단 자운학사) * 입주 가능일자 이전에 입주를 원하시면 학사로 연락후 조정하시면 됩니다. ※ 기숙사비는 매월 10일까지 학생이름으로 20만원 납부 * 입금 : 농협 489-01-206514(국군복지단자운학사)/식비(15만원), 관리비(10만원) 다. 입주당일 제출서류 (▶양식 바로가기) (1) 서약서(보호자 서명 반드시 필요) (2)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3) 신속항원검사(24시간 이내) 결과(PCR검사시 48시간 이내) ※ 위 서류를 자운학사 카페에서 출력, 사전 작성하여 입사시 학사에 제출 ☞ 부모님이 동행하지 않아도 되며, 대기시간 축소 등의 불편함 해소 라. 학생 준비물품 (1) 필수 준비물품 : 침대 매트리스 커버(970*2000), 실내 슬리퍼(실내용), 화장실 청소용품(초록색수세미, 세제 등), 세탁 세제, 테이프(택배용) 등 (2) 기타 준비물품 : 침구류, 세면/위생도구, 건조대, 옷걸이, 청소도구, 욕실화 등 (3) 반입 금지 물품 안내 * 반입 가능 물품 : PC, 선풍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대기, 소형 청소기 등 소형 생활필수품 * 반입 불가 품목 : 반입 가능 품목 외 모든 전자제품, 전열기구(전기장판/히터, 커피포트 등), 취사도구, 향(초), 폭발 위험물 등 마. 입주 절차 (1) 입사 학생 호실배정(번호 키 비번) 확인(자운학사 관리실에서 안내) (2) 실내화를 갈아 신으시고 입실(방문객 실내화 착용) (3) 관리실에 입사서류 제출(서약서,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4) 관리실에서 출입시스템(홍체 인식) 등록, 개인물품 운반/호실 정리정돈 바. 인터넷 및 와이파이 사용 안내 (1) 인터넷 무료 지원 : 책상위 공유기에서 개인별 랜선 연결하면 됨(개인 PC 준비) (2) 학사 와이파이 사용 가능 : 호실당 공유기 1대 설치(비번 입력, 개인공유기 사용 금지) * 비번은 공유기 상단에 부착, 공유기 관리 철저(파손시 개인 변상) (3) 프린트 무료지원 : 1층 면회실(컬러), 2층 휴게실(흑백) 비치(용지 본인 부담) 3. 기숙사비 자동이체 안내 * 자동이체 계좌 : 농협 489-01-206514(국군복지단 자운학사) * 이체일/입금자 성명 : 매월 10일 / 학생이름 4. 기 타 가. 입주가 결정된 학생은 입주 예정 날짜를 학사로 통보해 주시면 됩니다. 나. 입주시 학부모 기숙사내 출입을 희망하는 경우 마스크 착용 후 호실 출입 다. 기숙사 생활간 코로나 확진 판정시 기숙사 내 격리는 제한되며, 자택으로 귀가하여 7일간 격리/치료를 해야합니다. 라.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학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학사 안내전화 : 042)864-4555, 042)878-5990~3 학생모집 관련 참고내용 입사생 모집시기 * 정시모집 : 연 1회(1월). 입사신청서 접수 ☞ 입사심의 ☞ 선발 * 수시모집 : 정시모집 후 공실 발생시. ‘23. 2.11 ~ 11. 30. 수시접수 및 선발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https://www.welfare.mil.kr/ ↗ 위 사이트는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입사 신청시 위 주소를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 기숙사 => 정시 / 수시모집 : 신청하기 ★ 신청자격에 따라 정시모집 또는 수시모집 신청(학생의 학부모님이 신청) ※ 정시 입사자격 : 군인의 자녀로 초/중/고/대학생평생교육법,학점인정등에 관한 법률, 원격대학(방송·통신·사이버대학)등의 교육이수자·학습자 등을 포함 ※ 수시 입사자격 : 군인자녀, 군무원/예비역/일반인 자녀(입사년도 말일까지 재사) * 공실발생시 군인자녀의 경우는 재수생, 휴학생, 대학원생 가능, 당해년도 ※ 인터넷 신청후 구비서류는 기숙사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접수 제출 서류(5종류) ㅇ 재학증명서 (또는 지원서, 등록증, 등록금납입증명서 등) 1부(학생 해당) ㅇ 주민등록 등본 1부(학부모 해당) ㅇ 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 1부 * 복무확인서 하단에 부대 주소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ㅇ 건강진단서 1부(보건소, 일반병원 등 / 대전 지역은 자운대 가정의원 추천) * 검진시 폐결핵, 간염 검사 항목만 포함되면 됨.("기숙사 입사용"이라고 하면 됨) ㅇ 칼라사진(3㎝ × 4㎝) 3매(학생 해당) * 정기모집시 건강진단서 및 사진은 선발자 발표후 입주시 제출 하시면 됩니다. 기숙사비 납부
기타 참고사항 ☞ 정시모집은 평가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단, 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은 점수에 상관없이 대학생에 우선하여 입사하며 확득점수가 같은 경우에는 고등학생 〉중학생〉초등학생 순으로 입사 ☞ 해외파견자의 자녀는 부모 모두 해외 거주시만 우선입사 자격을 부여하며(정시선발만 적용하고 수시선발은 대기자 순 적용), 세 자녀이상 부양자가구/ 다문화가정/ 한 부모 가정은 획득한 총점에 1점 가점(정시선발만 적용하고 수시선발은 대기자 순 적용) ☞ 정시선발 대기자는 공실발생 시 수시선발 신청자에 우선하며, 확정된 대기순위에 따라 선발 ☞ 수시모집은 접수 순서와 무관하게 군인 자녀 우선 선발후 군무원, 예비역, 민간자녀 순으로 선발 ☞ 수시모집시 군인자녀의 선발 우선순위는 고등학생〉중학생〉초등학생〉대학생으로 하며 대학생의 우선순위는 우선 신청(접수)자 순으로 한다. 공실 가용 시 군인자녀에 한하여 대학원생, 재수생, 휴학생 등도 선발 ☞ 수시모집시 군인자녀 외의 동일 신분 내 선발 우선 순위는 신청(접수)순 ☞ 합격자 발표일 기준 1주일 이내 기숙사비 납부 등 등록절차를 완료하고 입사 하여야 합니다.(미 입사할 경우 사전 통보) ☞ 입주시 제출 서류 : 서약서,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 미리 작성하여 오시면 입사 당일 등록 절차가 편리함,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 |
|||||||||||||||||||||||||||||||
관리책임부서 | 복지사업운영과 | 담당연락처 | 군)975-5991 |
-
- 이전글
- 23년 자운학사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