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자운학사
  • 공지사항
23년 자운학사 입사절차 안내
등록일 2017-02-07 19:45:15 글쓴이 복지관리자
추천수 461 조회수 3718
첨부파일 1 서약서.hwp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23년 자운학사 입사 안내


  1. 입사 선발자 및 대기자 안내

  선발된 학생은 입사등록 기간(선발 후 1주일 내)을 준수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 입사등록 : 보증금 25만원을 학생이름으로 납부

     ☞ 입금계좌 : 농협:489-01-316765(국군복지단 자운학사)  

  나. 선발후 제출서류(입주시 제출) : 건강진단서(간염/결핵) 및 사진(3×4) 3

     * 입사신청시 제출서류(3) : 재학증명서(합격증, 지원서 등), 복무확인서, 등본

  다. 비선된 학생은 대기자로 관리합니다.(기 제출된 서류는 1년간 유효)

     * 공실 발생시 대기자 개인에게 통보 및 학사 카페(네이버)에 공지합니다.

  라. 수시모집 간 현역자녀가 지원 시 군무원, 예비역 자녀보다 우선 입사

     * 군인 자녀 입사 지원자가 없는 상태에서 공실 발생시 군무원, 예비역

         순으로 당해 연도 한해 입사 가능

  마. 입사 선발된 자녀는 부모 전역 시 당해 연도 말일까지 재사 가능


2. 입주 관련 안내

  가. 입주 가능일자를 확인하여 정상 입사등록 절차 완료 후 입주 하시면 됩니다.

      * 입주 1일전까지 학생이름으로 기숙사비를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기숙사비는 입사일 기준 관리비는 일자별, 식비는 끼니별로 계산하여

       통보가 되니 납부하시면 됩니다.(입주 1일전까지 납부)

      * 입금계좌 : 농협:489-01-206514(국군복지단 자운학사)

      * 입주 가능일자 이전에 입주를 원하시면 학사로 연락후 조정하시면 됩니다.

        기숙사비는 매월 10일까지 학생이름으로 20만원 납부

                 * 입금 : 농협 489-01-206514(국군복지단자운학사)/식비(15만원), 관리비(10만원)

  다. 입주당일 제출서류 (▶양식 바로가기

      (1) 서약서(보호자 서명 반드시 필요)

      (2)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3) 신속항원검사(24시간 이내) 결과(PCR검사시 48시간 이내)

       ※ 위 서류를 자운학사 카페에서 출력, 사전 작성하여 입사시 학사에 제출

          부모님이 동행하지 않아도 되며, 대기시간 축소 등의 불편함 해소

  라. 학생 준비물품

      (1) 필수 준비물품 : 침대 매트리스 커버(970*2000), 실내 슬리퍼(실내용),

          화장실 청소용품(초록색수세미, 세제 등), 세탁 세제, 테이프(택배용) 등

      (2) 기타 준비물품 : 침구류, 세면/위생도구, 건조대, 옷걸이, 청소도구, 욕실화 

      (3) 반입 금지 물품 안내

          * 반입 가능 물품 : PC, 선풍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대기,

                             소형 청소기 등 소형 생활필수품

          * 반입 불가 품목 : 반입 가능 품목 외 모든 전자제품, 전열기구(전기장판/히터,

                              커피포트 등), 취사도구, 향(초), 폭발 위험물 등

  마. 입주 절차 

     (1) 입사 학생 호실배정(번호 키 비번) 확인(자운학사 관리실에서 안내)

     (2) 실내화를 갈아 신으시고 입실(방문객 실내화 착용)

     (3) 관리실에 입사서류 제출(서약서,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4) 관리실에서 출입시스템(홍체 인식) 등록, 개인물품 운반/실 정리정돈

  바. 인터넷 및 와이파이 사용 안내

     (1) 인터넷 무료 지원 책상위 공유기에서 개인별 랜선 연결하면 됨(개인 PC 준비)

     (2) 학사 와이파이 사용 가능 : 호실당 공유기 1대 설치(비번 입력, 개인공유기 사용 금지)

         * 비번은 공유기 상단에 부착, 공유기 관리 철저(파손시 개인 변상)

     (3) 프린트 무료지원 : 1층 면회실(컬러), 2층 휴게실(흑백) 비치(용지 본인 부담)


 3. 기숙사비 자동이체 안내

     * 자동이체 계좌 : 농협 489-01-206514(국군복지단 자운학사)

     * 이체일/입금자 성명 : 매월 10 / 학생이름


 4. 기 타

    . 입주가 결정된 학생은 입주 예정 날짜를 학사로 통보해 주시면 됩니다.

     나. 입주시 학부모 기숙사내 출입을 희망하는 경우 마스크 착용 후 호실 출입 

     다. 기숙사 생활간 코로나 확진 판정시 기숙사 내 격리는 제한되며,

         자택으로 귀가하여 7일간 격리/치료를 해야합니다.

     라.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학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학사 안내전화 : 042)864-4555, 042)878-5990~3  


학생모집 관련 참고내용

입사생 모집시기

  * 정시모집 :  1(1). 입사신청서 접수  입사심의  선발 

  * 수시모집 : 정시모집 후 공실 발생시. 23. 2.11 ~ 11. 30. 수시접수 및 선발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https://www.welfare.mil.kr/    

      ↗ 위 사이트는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입사 신청시 위 주소를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 기숙사 => 정시 / 수시모집 : 신청하기

      신청자격에 따라 정시모집 또는 수시모집 신청(학생의 학부모님이 신청)

        정시 입사자격 : 군인의 자녀로 //고/대학생평생교육법,학점인정등에 관한

            법률, 원격대학(방송·통신·사이버대학)등의 교육이수자·학습자 등을 포함

        수시 입사자격 : 군인자녀, 군무원/예비역/일반인 자녀(입사년도 말일까지 재사)

          * 공실발생시 군인자녀의 경우는 재수생, 휴학생, 대학원생  가능, 당해년도

        인터넷 신청후 구비서류는 기숙사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접수


제출 서류(5종류)

ㅇ 재학증명서 (또는 지원서, 등록증, 등록금납입증명서 등) 1(학생 해당)

ㅇ 주민등록 등본 1(학부모 해당)

ㅇ 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 1

    * 복무확인서 하단에 부대 주소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

ㅇ 건강진단서 1(보건소, 일반병원 등 / 대전 지역은 자운대 가정의원 추천)  

    * 검진시 폐결핵, 간염 검사 항목만 포함되면 됨.("기숙사 입사용"이라고 하면 됨)

ㅇ 칼라사진(3 × 4) 3(학생 해당)        

   * 정기모집시 건강진단서 및 사진은 선발자 발표후 입주시 제출 하시면 됩니다.


기숙사비 납부

구 분

입사 보증금

월 기숙사비

식 비

관리비

납부 금액

25만원

25만원

15만원

10만원

납부 시기

입사 시

매월 10

납부 기관

농협489-01-316765

(국군복지단 자운학사)

농협489-01-206514

(국군복지단 자운학사)

 입사시 1회 납부,

    퇴사 시 환불

 식사 : 평일 2,  3

 관리비 : 입/퇴사 일자별 정산


기타 참고사항

 정시모집은 평가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단, 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은 점수에 상관없이 대학생에 우선하여 입사하며

    확득점수가 같은 경우에는 고등학생 중학생초등학생 순으로 입사

 해외파견자의 자녀는 부모 모두 해외 거주시만 우선입사 자격을 부여하며(정시선발만

    적용하고 수시선발은 대기자 순 적용), 세 자녀이상 부양자가구/ 다문화가정/ 한 부모

    가정은 획득한 총점에 1점 가점(정시선발만 적용하고 수시선발은 대기자 순 적용)

 정시선발 대기자는 공실발생 시 수시선발 신청자에 우선하며, 확정된 대기순위에 따라 선발

 수시모집은 접수 순서와 무관하게 군인 자녀 우선 선발후 군무원, 예비역, 민간자녀

    순으로 선발

 수시모집시 군인자녀의 선발 우선순위는 고등학생중학생초등학생대학생으로

    하며 대학생의 우선순위는 우선 신청(접수)자 순으로 한다. 공실 가용 시 군인자녀에

    한하여 대학원생, 재수생, 휴학생 등도 선발

 수시모집시 군인자녀 외의 동일 신분 내 선발 우선 순위는 신청(접수)

 합격자 발표일 기준 1주일 이내 기숙사비 납부 등 등록절차를 완료하고

    입사 하여야 합니다.(미 입사할 경우 사전 통보)

 입주시 제출 서류 서약서,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미리 작성하여 오시면 입사 당일 등록 절차가 편리함,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

관리책임부서 복지사업운영과 담당연락처 군)975-5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