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무등학사
  • 공지사항
15년도 무등학사 입사생 선발자 안내서 ( 입사비 입금 요령 및 준비물 등)
등록일 2015-02-02 13:38:11 글쓴이 무등
추천수 948 조회수 3946




국군 복지단  군자녀  기숙사인  광주  무등학사에  입사자는  아래 붙임 자료  참고하여 관리비  식비   보증금을  입금 시키고  입사 하고자  하는  예정일에   준비물을  준비하여  입사  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면  저희  학사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무등학사  연락처는  붙임 유인물  학사  입사  안내서를  참조바랍니다 



,


 

?15년도   명품 무등 학사 입사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현 역

군 무 원 / 예 비 역

민 간 인

입사 전

1. 복무확인서 1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 / 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 통장) 1

8. 입사신청서 1

9. 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 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1. 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1

8. 입사신청서 1

9. 좌측(9) 해당사항 없음

1. 복 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 1

8. 입사신청서 1

입사 후

1.신상명세서 1 2.서약서 13.사생생활기록부 1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상기 입사후 제출 서류는 인터넷 DAUM 접속 무등학사 카페에 탑재되어 있는 양식 출력 작성 우편송부 또는 직접 학사 왕래하여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사 보증금

월 학 사 비

입 금 계 좌

비 고

20만원

(일반학생 21만원)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식비:12만원)

* 민간인 자녀 : 21만원(관리비만 1만원 추가 납입)

농협 355-0013-7556-13

(국군 복지단)

입금기한 : 매월 05

( 납입시 계좌로 이체시,무통장 입금시 꼭 자녀 이름으로 납입)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 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학 생 준 비 물

금 지 품 목

침대 / 메트리스, 개인 책상/의자/책꽃이/

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와이파이 포함), 열쇠,에어컨 조절 리모컨 . 소형 냉장고,꽃 화분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사 지급)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 pc, 스탠드 등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선풍기,냉장고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 이용가능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식당에 커피등 비치용 차종류 및 정수기 활용 요망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지문인식기로 체크

무단 외박자 조치

24:00 ~ 05:00

24:00 ~ 05:00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 시 사전 관리실 통보

* 출입문 안/ 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 퇴사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 발송

학사 생활 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장 기 외 박

식비 환불방식

비 고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식비환불 없음)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7일 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장기외박 중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

학사 생활 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의 간담회

사실 정기점검

목 적

사감주관 :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사실 점검 제한시 하루전 사전 통보후 추후 점검 받을 것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택배 /우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접 수/발 송

비 고

* 광주광역시 동구 학소로 62번길 14-45(무등학사 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 (분실예방)

먹는 식사 문화탈피 즐기는 식사문화의 행복한 식사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평일 아침 간편식 병행 준비, 석식 시간 이후 복귀자 식사 보장 목적 간단형 식사 유지(23H까지, 계절 고려 시간은 탄력적 운용 하므로 2층 게시판에 통보 하겠음)

구 분

조 식

중 식

석 식

평 일

06:00 ~ 09:00 / 간편식 병행 준비 비치)

12:00 13:00

희망자 ( 개인별도 1,000원 부담)

18:00 ~ 21:00( 이후 23H까지 간단형 비치)

,/공휴일

08:00 ~ 09:30

12:00 ~ 13:30

18:00 ~ 21:00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 매월 1회 고급스런 뷔페식 식사 제공 전국 유일의 기숙사 / 매월 1회 삽겹살 데이 행사 기숙사임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 및 체감 온도에 따라 탄력적 난방 증감 가동)

온 수 (2~3)

난 방 (2~3)

비 고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 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음식물을 배달하여 섭취 후 사실 방치는 일체 엄금)

일 반 쓰 레 기

분 리 수 거 품

협 조 사 항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처리

종이(박스,),플라스틱,,,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 배출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방치시 위생 관리 불결 벌점 부여 )

건물 내에서 음식물 배달 취식 자제 (악취 및 위생 불결 관련)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부모/형제자매

친구/선후배 등

사실출입

-원칙: 사생외 출입불가,직원 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 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 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 일체 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 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 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 장소 / 시간준수

학사 생활 간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흡 연 행 위

음 주 행 위

기타 , 사실 예절 준수 태만자 조치

내 용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 불가

학사건물: 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건물 내,외부에서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고성방가, 취침 방해( 카톡 및 게임, 장시간 전화 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타인 사실 승인 없이 출입 및 타인 물품 / 금전 절취 행위시 즉시 퇴사 조치

특히 음주후 사실 내서 룸메에게 피해주면 즉시 퇴사 조치

( 폭력 행사시는 즉시 경찰에 고발조치 및 부모에게 통보)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합니다

인터넷 / 와이파이 사용 별도 요금 없음 건물내 와이파이 설치-각층 복도에 2개씩 설치운용,이용(아이디,패스워드는 별도 공지)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출타시 사실 모든 전기 코드 제거 철저 / 출입문 시건장치 생활화 당부(식사시 포함,시건장치 소홀로 분실시 개인 책임 )

구 분

1

2

3

4

지하층

내 용

사감실,행정실,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공용식당, 사실 7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기계실

비 고

학사 건물 내.외부 전지역 외부인 출입차단 /

도난 및 화재 예방 등 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직원외 출입금지 ( 시건장치 )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입사자는 반드시 관리실 전화번호를 개인 휴대폰에 입력 요망)

 

-일 반: (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831-6120~1 FAX: 062 236-2144

직원

-사감 : -부사감 :

-시설과장 : -영양사 :

-관리과장: -관리과장: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 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으니 즉시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입사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년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 통 편 ? 별도 알림

지문인식기등록 / 사용요령? 별도실시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으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사회 각계 각층에서 큰일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 각계각층에서 중책을 맡아 큰일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매사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봉사정신을 가장 즐거운 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 명품 무등학사 장한 아들과 귀한 딸 들이여, 항상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학업에 정진 소중한 꿈을 꼭 이루도록 합시다 . 날마다 날마다 무등의 자녀여 파이팅 !


,




국군 복지단  군자녀  기숙사인  광주  무등학사에  입사자는  아래 붙임 자료  참고하여 관리비  식비   보증금을  입금 시키고  입사 하고자  하는  예정일에   준비물을  준비하여  입사  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면  저희  학사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무등학사  연락처는  붙임 유인물  학사  입사  안내서를  참조바랍니다 



,


 

?15년도   명품 무등 학사 입사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현 역

군 무 원 / 예 비 역

민 간 인

입사 전

1. 복무확인서 1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 / 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 통장) 1

8. 입사신청서 1

9. 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 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1. 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1

8. 입사신청서 1

9. 좌측(9) 해당사항 없음

1. 복 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 1

8. 입사신청서 1

입사 후

1.신상명세서 1 2.서약서 13.사생생활기록부 1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상기 입사후 제출 서류는 인터넷 DAUM 접속 무등학사 카페에 탑재되어 있는 양식 출력 작성 우편송부 또는 직접 학사 왕래하여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사 보증금

월 학 사 비

입 금 계 좌

비 고

20만원

(일반학생 21만원)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식비:12만원)

* 민간인 자녀 : 21만원(관리비만 1만원 추가 납입)

농협 355-0013-7556-13

(국군 복지단)

입금기한 : 매월 05

( 납입시 계좌로 이체시,무통장 입금시 꼭 자녀 이름으로 납입)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 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학 생 준 비 물

금 지 품 목

침대 / 메트리스, 개인 책상/의자/책꽃이/

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와이파이 포함), 열쇠,에어컨 조절 리모컨 . 소형 냉장고,꽃 화분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사 지급)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 pc, 스탠드 등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선풍기,냉장고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 이용가능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식당에 커피등 비치용 차종류 및 정수기 활용 요망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지문인식기로 체크

무단 외박자 조치

24:00 ~ 05:00

24:00 ~ 05:00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 시 사전 관리실 통보

* 출입문 안/ 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 퇴사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 발송

학사 생활 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장 기 외 박

식비 환불방식

비 고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식비환불 없음)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7일 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장기외박 중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

학사 생활 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의 간담회

사실 정기점검

목 적

사감주관 :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사실 점검 제한시 하루전 사전 통보후 추후 점검 받을 것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택배 /우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접 수/발 송

비 고

* 광주광역시 동구 학소로 62번길 14-45(무등학사 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 (분실예방)

먹는 식사 문화탈피 즐기는 식사문화의 행복한 식사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평일 아침 간편식 병행 준비, 석식 시간 이후 복귀자 식사 보장 목적 간단형 식사 유지(23H까지, 계절 고려 시간은 탄력적 운용 하므로 2층 게시판에 통보 하겠음)

구 분

조 식

중 식

석 식

평 일

06:00 ~ 09:00 / 간편식 병행 준비 비치)

12:00 13:00

희망자 ( 개인별도 1,000원 부담)

18:00 ~ 21:00( 이후 23H까지 간단형 비치)

,/공휴일

08:00 ~ 09:30

12:00 ~ 13:30

18:00 ~ 21:00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 매월 1회 고급스런 뷔페식 식사 제공 전국 유일의 기숙사 / 매월 1회 삽겹살 데이 행사 기숙사임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 및 체감 온도에 따라 탄력적 난방 증감 가동)

온 수 (2~3)

난 방 (2~3)

비 고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 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음식물을 배달하여 섭취 후 사실 방치는 일체 엄금)

일 반 쓰 레 기

분 리 수 거 품

협 조 사 항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처리

종이(박스,),플라스틱,,,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 배출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방치시 위생 관리 불결 벌점 부여 )

건물 내에서 음식물 배달 취식 자제 (악취 및 위생 불결 관련)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부모/형제자매

친구/선후배 등

사실출입

-원칙: 사생외 출입불가,직원 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 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 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 일체 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 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 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 장소 / 시간준수

학사 생활 간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흡 연 행 위

음 주 행 위

기타 , 사실 예절 준수 태만자 조치

내 용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 불가

학사건물: 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건물 내,외부에서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고성방가, 취침 방해( 카톡 및 게임, 장시간 전화 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타인 사실 승인 없이 출입 및 타인 물품 / 금전 절취 행위시 즉시 퇴사 조치

특히 음주후 사실 내서 룸메에게 피해주면 즉시 퇴사 조치

( 폭력 행사시는 즉시 경찰에 고발조치 및 부모에게 통보)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합니다

인터넷 / 와이파이 사용 별도 요금 없음 건물내 와이파이 설치-각층 복도에 2개씩 설치운용,이용(아이디,패스워드는 별도 공지)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출타시 사실 모든 전기 코드 제거 철저 / 출입문 시건장치 생활화 당부(식사시 포함,시건장치 소홀로 분실시 개인 책임 )

구 분

1

2

3

4

지하층

내 용

사감실,행정실,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공용식당, 사실 7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기계실

비 고

학사 건물 내.외부 전지역 외부인 출입차단 /

도난 및 화재 예방 등 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직원외 출입금지 ( 시건장치 )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입사자는 반드시 관리실 전화번호를 개인 휴대폰에 입력 요망)

 

-일 반: (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831-6120~1 FAX: 062 236-2144

직원

-사감 : -부사감 :

-시설과장 : -영양사 :

-관리과장: -관리과장: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 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으니 즉시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입사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년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 통 편 ? 별도 알림

지문인식기등록 / 사용요령? 별도실시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으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사회 각계 각층에서 큰일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 각계각층에서 중책을 맡아 큰일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매사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봉사정신을 가장 즐거운 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 명품 무등학사 장한 아들과 귀한 딸 들이여, 항상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학업에 정진 소중한 꿈을 꼭 이루도록 합시다 . 날마다 날마다 무등의 자녀여 파이팅 !


,




국군 복지단  군자녀  기숙사인  광주  무등학사에  입사자는  아래 붙임 자료  참고하여 관리비  식비   보증금을  입금 시키고  입사 하고자  하는  예정일에   준비물을  준비하여  입사  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면  저희  학사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무등학사  연락처는  붙임 유인물  학사  입사  안내서를  참조바랍니다 



,


 

?15년도   명품 무등 학사 입사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현 역

군 무 원 / 예 비 역

민 간 인

입사 전

1. 복무확인서 1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 / 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 통장) 1

8. 입사신청서 1

9. 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 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1. 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1

8. 입사신청서 1

9. 좌측(9) 해당사항 없음

1. 복 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 재학증명서(재학생)/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 칼라사진(3×4) 4

5. 건강진단서(간염/결핵 여부 판단용) 1

6. 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 통장사본(부모님) 1

8. 입사신청서 1

입사 후

1.신상명세서 1 2.서약서 13.사생생활기록부 1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상기 입사후 제출 서류는 인터넷 DAUM 접속 무등학사 카페에 탑재되어 있는 양식 출력 작성 우편송부 또는 직접 학사 왕래하여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사 보증금

월 학 사 비

입 금 계 좌

비 고

20만원

(일반학생 21만원)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식비:12만원)

* 민간인 자녀 : 21만원(관리비만 1만원 추가 납입)

농협 355-0013-7556-13

(국군 복지단)

입금기한 : 매월 05

( 납입시 계좌로 이체시,무통장 입금시 꼭 자녀 이름으로 납입)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 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학 생 준 비 물

금 지 품 목

침대 / 메트리스, 개인 책상/의자/책꽃이/

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와이파이 포함), 열쇠,에어컨 조절 리모컨 . 소형 냉장고,꽃 화분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사 지급)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 pc, 스탠드 등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선풍기,냉장고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 이용가능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식당에 커피등 비치용 차종류 및 정수기 활용 요망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지문인식기로 체크

무단 외박자 조치

24:00 ~ 05:00

24:00 ~ 05:00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 시 사전 관리실 통보

* 출입문 안/ 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 퇴사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 발송

학사 생활 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장 기 외 박

식비 환불방식

비 고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식비환불 없음)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7일 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장기외박 중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

학사 생활 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의 간담회

사실 정기점검

목 적

사감주관 :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사실 점검 제한시 하루전 사전 통보후 추후 점검 받을 것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택배 /우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접 수/발 송

비 고

* 광주광역시 동구 학소로 62번길 14-45(무등학사 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 (분실예방)

먹는 식사 문화탈피 즐기는 식사문화의 행복한 식사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평일 아침 간편식 병행 준비, 석식 시간 이후 복귀자 식사 보장 목적 간단형 식사 유지(23H까지, 계절 고려 시간은 탄력적 운용 하므로 2층 게시판에 통보 하겠음)

구 분

조 식

중 식

석 식

평 일

06:00 ~ 09:00 / 간편식 병행 준비 비치)

12:00 13:00

희망자 ( 개인별도 1,000원 부담)

18:00 ~ 21:00( 이후 23H까지 간단형 비치)

,/공휴일

08:00 ~ 09:30

12:00 ~ 13:30

18:00 ~ 21:00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 매월 1회 고급스런 뷔페식 식사 제공 전국 유일의 기숙사 / 매월 1회 삽겹살 데이 행사 기숙사임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 및 체감 온도에 따라 탄력적 난방 증감 가동)

온 수 (2~3)

난 방 (2~3)

비 고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 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음식물을 배달하여 섭취 후 사실 방치는 일체 엄금)

일 반 쓰 레 기

분 리 수 거 품

협 조 사 항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처리

종이(박스,),플라스틱,,,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 배출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방치시 위생 관리 불결 벌점 부여 )

건물 내에서 음식물 배달 취식 자제 (악취 및 위생 불결 관련)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부모/형제자매

친구/선후배 등

사실출입

-원칙: 사생외 출입불가,직원 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 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 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 일체 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 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 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 장소 / 시간준수

학사 생활 간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흡 연 행 위

음 주 행 위

기타 , 사실 예절 준수 태만자 조치

내 용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 불가

학사건물: 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건물 내,외부에서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고성방가, 취침 방해( 카톡 및 게임, 장시간 전화 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타인 사실 승인 없이 출입 및 타인 물품 / 금전 절취 행위시 즉시 퇴사 조치

특히 음주후 사실 내서 룸메에게 피해주면 즉시 퇴사 조치

( 폭력 행사시는 즉시 경찰에 고발조치 및 부모에게 통보)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합니다

인터넷 / 와이파이 사용 별도 요금 없음 건물내 와이파이 설치-각층 복도에 2개씩 설치운용,이용(아이디,패스워드는 별도 공지)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출타시 사실 모든 전기 코드 제거 철저 / 출입문 시건장치 생활화 당부(식사시 포함,시건장치 소홀로 분실시 개인 책임 )

구 분

1

2

3

4

지하층

내 용

사감실,행정실,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공용식당, 사실 7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기계실

비 고

학사 건물 내.외부 전지역 외부인 출입차단 /

도난 및 화재 예방 등 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직원외 출입금지 ( 시건장치 )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입사자는 반드시 관리실 전화번호를 개인 휴대폰에 입력 요망)

 

-일 반: (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831-6120~1 FAX: 062 236-2144

직원

-사감 : -부사감 :

-시설과장 : -영양사 :

-관리과장: -관리과장: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 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으니 즉시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입사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년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 통 편 ? 별도 알림

지문인식기등록 / 사용요령? 별도실시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으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사회 각계 각층에서 큰일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 각계각층에서 중책을 맡아 큰일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매사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봉사정신을 가장 즐거운 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 명품 무등학사 장한 아들과 귀한 딸 들이여, 항상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학업에 정진 소중한 꿈을 꼭 이루도록 합시다 . 날마다 날마다 무등의 자녀여 파이팅 !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