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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무등학사 정시 및 수시 모집 합격자 여러분 입사 절차 입니다 . 한영합니다 명품 무등학사 입사 합격을 ...
등록일 2014-02-19 13:51:21 글쓴이 무등
추천수 956 조회수 3517




명품 무등학사 입사 절차 및 학사 생활 소개 입니다


 

   

2014년도  명품무등학사 지원 합격 /입사를 환영합니다

 

 ?  입사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현 역

군 무 원 / 예 비 역

민간 R O T C /군사학부/부사관학과

입사 전

1.복무확인서 1

GOP근무자는 : GOP근무확인 증명서 1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칼라사진(3×4) 4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통장사본(부모님) 1

8.입사신청서 1

9.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1.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칼라사진(3×4) 4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통장사본(부모님)1

8.입사신청서 1

9.좌측(9) 해당사항 없음

1. 복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재학증명서 1

4.칼라사진(3×4) 4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통장사본(부모님) 1

8.입사신청서 1

 

입사 후

1.신상명세서 1

2.서약서 1

3.사생생활기록부 1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

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좌 동

좌 동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 사 보 증 금

월 학 사 비

입 금 계 좌

비 고

20만원(전원)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식비:12만원)

*민간인 ROTC / 군사학부등 : 21만원(관리비1만원추가)

농협 355 / 0013 / 7556 / 13

(국군 복지단)

입금기한 : 매월 05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학 생 준 비 물

금 지 품 목

책상,의자,책꽃이,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 열쇠,에어컨 조절리모컨 . 소형 냉장고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 지급)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pc,스탠드 등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

선풍기,냉장고 등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용 활용가능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지문인식기로 체크

무단 외박자 조치

24:00~05:00

01:00~05:00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시 사전 관리실 통보

* 출입문 안/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시 퇴사 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발송

학사 생활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장 기 외 박

식비환불방식

비 고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없음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7일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 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장기외박 중 개인사정으로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 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허위기록 시 환불 불가)

학사 생활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 간담회

사실 정기점검

목 적

사감주관,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택배 /우 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접 수/발 송

비 고

* 광주광역시동구학소로62번길 14-45(무등학사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분실예방)

먹는 식사 문화 탈피 즐기는 식사문화의 식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조 식

중 식

석 식

평 일

06:00 ~ 08:30

12:00 13:00

희망자만 개인별도 부담

18:00 ~ 20:30

,/공휴일

08:00 ~ 09:30

 

12:00 ~ 13:30

 

18:00 ~ 20:30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에 따라 탄력적 가동)

온 수 (3)

난 방 (2~3)

비 고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쓰 레 기

분 리 수 거 품

협 조 사 항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 / 처리

종이(박스,),플라스틱,,,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배출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 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건물 내에서 음식물배달 취식자제.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부모/형제자매

친구/선후배 등

사실출입

-원칙:사생외 출입불가,직원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장소 / 시간준수

학사 생활관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흡 연 행 위

음 주 행 위

고 성 방 가

내 용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불가

학사건물: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건물 내,외부에서 ,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 행위 유발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 합니다( 사용료 무료).

인터넷 초기설정(2)....무료이용 건물내 와이파이설치-무료이용

-I/D 2266969, P/W 113355 -I/D mk0700, P/W mk3300 -I/D, P/W(별도 비치)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분

1

2

3

4

지하층

내용

사감실,행정실,

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공용식당,

사실 7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남녀 별도 사실

10개실

기계실

비고

현관 출입부터 외부인 출입차단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직원외 출입금지( 시건장치)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일 반:(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 831-6120~1 FAX: 236-2144

직원

-사감 : , -부사감 :

-시설담당 : -영양사 :

-관리실:: -: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사오니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입사 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연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 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통편 ? 별도알림( 학사 인접 지하철 /버스노선 다양)

지문인식기등록/사용요령? 별도실시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사오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나라에 큰 일을 할수 있


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의  이곳저곳에서 중책을 맡아

큰 일을 할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 봉사 정신을 즐거움 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명품 무등학사 직원 일동




 

 

 

 


,




명품 무등학사 입사 절차 및 학사 생활 소개 입니다


 

   

2014년도  명품무등학사 지원 합격 /입사를 환영합니다

 

 ?  입사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현 역

군 무 원 / 예 비 역

민간 R O T C /군사학부/부사관학과

입사 전

1.복무확인서 1

GOP근무자는 : GOP근무확인 증명서 1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칼라사진(3×4) 4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통장사본(부모님) 1

8.입사신청서 1

9.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1.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

4.칼라사진(3×4) 4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통장사본(부모님)1

8.입사신청서 1

9.좌측(9) 해당사항 없음

1. 복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3.재학증명서 1

4.칼라사진(3×4) 4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

7.통장사본(부모님) 1

8.입사신청서 1

 

입사 후

1.신상명세서 1

2.서약서 1

3.사생생활기록부 1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

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좌 동

좌 동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 사 보 증 금

월 학 사 비

입 금 계 좌

비 고

20만원(전원)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식비:12만원)

*민간인 ROTC / 군사학부등 : 21만원(관리비1만원추가)

농협 355 / 0013 / 7556 / 13

(국군 복지단)

입금기한 : 매월 05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학 생 준 비 물

금 지 품 목

책상,의자,책꽃이,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 열쇠,에어컨 조절리모컨 . 소형 냉장고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 지급)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pc,스탠드 등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

선풍기,냉장고 등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용 활용가능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지문인식기로 체크

무단 외박자 조치

24:00~05:00

01:00~05:00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시 사전 관리실 통보

* 출입문 안/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시 퇴사 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발송

학사 생활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장 기 외 박

식비환불방식

비 고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없음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7일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 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장기외박 중 개인사정으로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 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허위기록 시 환불 불가)

학사 생활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 간담회

사실 정기점검

목 적

사감주관,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택배 /우 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접 수/발 송

비 고

* 광주광역시동구학소로62번길 14-45(무등학사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분실예방)

먹는 식사 문화 탈피 즐기는 식사문화의 식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조 식

중 식

석 식

평 일

06:00 ~ 08:30

12:00 13:00

희망자만 개인별도 부담

18:00 ~ 20:30

,/공휴일

08:00 ~ 09:30

 

12:00 ~ 13:30

 

18:00 ~ 20:30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에 따라 탄력적 가동)

온 수 (3)

난 방 (2~3)

비 고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쓰 레 기

분 리 수 거 품

협 조 사 항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 / 처리

종이(박스,),플라스틱,,,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배출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 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건물 내에서 음식물배달 취식자제.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부모/형제자매

친구/선후배 등

사실출입

-원칙:사생외 출입불가,직원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장소 / 시간준수

학사 생활관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흡 연 행 위

음 주 행 위

고 성 방 가

내 용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불가

학사건물: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건물 내,외부에서 ,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 행위 유발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 합니다( 사용료 무료).

인터넷 초기설정(2)....무료이용 건물내 와이파이설치-무료이용

-I/D 2266969, P/W 113355 -I/D mk0700, P/W mk3300 -I/D, P/W(별도 비치)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분

1

2

3

4

지하층

내용

사감실,행정실,

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공용식당,

사실 7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남녀 별도 사실

10개실

기계실

비고

현관 출입부터 외부인 출입차단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직원외 출입금지( 시건장치)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일 반:(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 831-6120~1 FAX: 236-2144

직원

-사감 : , -부사감 :

-시설담당 : -영양사 :

-관리실:: -: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사오니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입사 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연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 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통편 ? 별도알림( 학사 인접 지하철 /버스노선 다양)

지문인식기등록/사용요령? 별도실시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사오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나라에 큰 일을 할수 있


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의  이곳저곳에서 중책을 맡아

큰 일을 할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 봉사 정신을 즐거움 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명품 무등학사 직원 일동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