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무등학사 입사 절차 및 학사 생활 소개 입니다
2014년도 명품★무등학사 지원 합격 /입사를 환영합니다 |
? 입사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 현 역 | 군 무 원 / 예 비 역 | 민간 R O T C /군사학부/부사관학과 | 입사 전 | 1.복무확인서 1통 ※GOP근무자는 : GOP근무확인 증명서 1통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통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통 4.칼라사진(3×4) 4매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통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부 7.통장사본(부모님) 1부 8.입사신청서 1부 9.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 1.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통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통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통 4.칼라사진(3×4) 4매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통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부 7.통장사본(부모님)1부 8.입사신청서 1부 9.좌측(9번) 해당사항 없음 | 1. 복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통 3.재학증명서 1통 4.칼라사진(3×4) 4매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통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부 7.통장사본(부모님) 1부 8.입사신청서 1부 | 입사 후 | 1.신상명세서 1부 2.서약서 1부 3.사생생활기록부 1부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부 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부(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 좌 동 | 좌 동 |
?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 사 보 증 금 | 월 학 사 비 | 입 금 계 좌 | 비 고 | 20만원(전원) |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만,식비:12만원) *민간인 ROTC / 군사학부등 : 21만원(관리비1만원추가) | 농협 355 / 0013 / 7556 / 13 (국군 복지단) | 입금기한 : 매월 05일 |
?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 학 생 준 비 물 | 금 지 품 목 | ?책상,의자,책꽃이,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 열쇠,에어컨 조절리모컨 . 소형 냉장고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 지급) |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pc,스탠드 등 |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 선풍기,냉장고 등 ※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용 활용가능 ※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
?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 지문인식기로 체크 | 무단 외박자 조치 | 24:00~05:00 | 01:00~05:00 ※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시 사전 관리실 통보 | * 출입문 안/밖 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시 퇴사 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발송 |
? 학사 생활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 장 기 외 박 | 식비환불방식 | 비 고 |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없음 |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 7일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 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 장기외박 중 개인사정으로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 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허위기록 시 환불 불가) |
? 학사 생활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 간담회 | 사실 정기점검 | 목 적 | ?사감주관,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
? 택배 /우 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 접 수/발 송 | 비 고 | * 광주광역시동구학소로62번길 14-45번(무등학사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 *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분실예방) |
? 먹는 식사 문화 탈피 ? 즐기는 식사문화의 식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 조 식 | 중 식 | 석 식 | 평 일 | 06:00 ~ 08:30 | 12:00 ∼ 13:00 희망자만 개인별도 부담 | 18:00 ~ 20:30 | 토,일/공휴일 | 08:00 ~ 09:30 | 12:00 ~ 13:30 | 18:00 ~ 20:30 |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에 따라 탄력적 가동) 온 수 (3회) | 난 방 (2~3회) | 비 고 |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 토,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
?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쓰 레 기 | 분 리 수 거 품 | 협 조 사 항 |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 / 처리 | ?종이(박스,책),플라스틱,캔,병,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배출 |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 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건물 내에서 음식물배달 취식자제.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
?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 부모/형제자매 | 친구/선후배 등 | ?사실출입 -원칙:사생외 출입불가,직원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장소 / 시간준수 |
? 학사 생활관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 흡 연 행 위 | 음 주 행 위 | 고 성 방 가 | 내 용 |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불가 ?학사건물: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 ?건물 내,외부에서 ,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 행위 유발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
?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 합니다( 사용료 무료). ?인터넷 초기설정(2)....무료이용 ?건물내 와이파이설치-무료이용 -I/D 2266969, P/W 113355 -I/D mk0700, P/W mk3300 -I/D, P/W표(별도 비치) |
?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분 | 1층 | 2층 | 3층 | 4층 | 지하층 | 내용 | 사감실,행정실, 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 공용식당, 사실 7개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 기계실 | 비고 | 현관 출입부터 외부인 출입차단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 직원외 출입금지( 시건장치) |
?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일 반:(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 831-6120~1 FAX: 236-2144 ?직원 -사감 : , -부사감 : -시설담당 : -영양사 : -관리실:A: -B: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사오니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 ?입사 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연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 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통편 ? 별도알림( 학사 인접 지하철 /버스노선 다양) ?지문인식기등록/사용요령? 별도실시 ?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사오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
☆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나라에 큰 일을 할수 있
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의 이곳저곳에서 중책을 맡아 큰 일을 할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 봉사 정신을 즐거움 樂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명품 무등학사 직원 일동
,
명품 무등학사 입사 절차 및 학사 생활 소개 입니다
2014년도 명품★무등학사 지원 합격 /입사를 환영합니다 |
? 입사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 현 역 | 군 무 원 / 예 비 역 | 민간 R O T C /군사학부/부사관학과 | 입사 전 | 1.복무확인서 1통 ※GOP근무자는 : GOP근무확인 증명서 1통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 관계증명서) 1통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통 4.칼라사진(3×4) 4매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통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부 7.통장사본(부모님) 1부 8.입사신청서 1부 9.현역자녀중 평생교육법,학점인정제 적용 교육생/대학원생, 재수생,휴학생은 별도 입증 가능 인정서류 제출 | 1.군무원: 재직증명서,예비역(10년이상장기복무): 연금증서 또는 병적확인서 1통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통 3.재학증명서/등록금납부증명서(신입생) 1통 4.칼라사진(3×4) 4매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통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부 7.통장사본(부모님)1부 8.입사신청서 1부 9.좌측(9번) 해당사항 없음 | 1. 복무 / 재직증명서 해당사항 없음 2.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통 3.재학증명서 1통 4.칼라사진(3×4) 4매 5.건강진단서(간염/결핵포함) 1통 6.입주보증금/학사비 납입영수증 사본1부 7.통장사본(부모님) 1부 8.입사신청서 1부 | 입사 후 | 1.신상명세서 1부 2.서약서 1부 3.사생생활기록부 1부 4.개인정보/생체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1부 5.자녀외박 통제희망서 1부( 부모 통제 또는 자녀 위임 명시) | 좌 동 | 좌 동 |
? 학사 입사 보증금과 월 학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 사 보 증 금 | 월 학 사 비 | 입 금 계 좌 | 비 고 | 20만원(전원) | * 현역/군무원/예비: 20만원 (관리비:8만,식비:12만원) *민간인 ROTC / 군사학부등 : 21만원(관리비1만원추가) | 농협 355 / 0013 / 7556 / 13 (국군 복지단) | 입금기한 : 매월 05일 |
? 기숙사에서 지급품 / 학생준비물 / 반입 금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 숙 사 지 급 품 | 학 생 준 비 물 | 금 지 품 목 | ?책상,의자,책꽃이,옷장,신발장,선풍기,전화, 인터넷, 열쇠,에어컨 조절리모컨 . 소형 냉장고 등 * 분실 및 훼손 시 개인변상(보증금에서) 차감 * 열쇠 분실 시 10,000원 변상 조치(복 지급) | 1인용 침대카버,이불,베게,세면도구, 건조대,pc,스탠드 등 | TV,전기장판,커피포트,전열냄비, 선풍기,냉장고 등 ※ 남녀 별도 휴게실에 전자렌지 상시 비치용 활용가능 ※ 커피는 각 층 복도에 냉온수 정수기 이용 가능 |
? 학사 출입통제 시간 /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입 통제 시간 | 현관출입문 폐쇄시간 | 지문인식기로 체크 | 무단 외박자 조치 | 24:00~05:00 | 01:00~05:00 ※ 특별사정으로 지연 귀가 필요시 사전 관리실 통보 | * 출입문 안/밖 2개소 설치 * 등록 / 사용요령 별도교육 | * 벌점부여 및 부모통보(벌점 30점 초과시 퇴사 심의) * 매일 23시 전후로 위치확인 전화 / SNS발송 |
? 학사 생활간 장 / 단기 외박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단 기 외 박 | 장 기 외 박 | 식비환불방식 | 비 고 | * 1~6일 이하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없음 | * 연속된 7일 이상 외박 시 기록 * 식비환불 가능( 해당 기간한정) | * 7일이상 외박 시에는 출발일과 복귀일 당일을 뺀 나머지 분을 익월에 통보된 계좌로 입금처리 | * 장기외박 중 개인사정으로 조기 또는 지연복귀 시 관리실 앞 장기 외박일지를 수정해야 함(허위기록 시 환불 불가) |
? 학사 생활간 사실 방문과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생과 간담회 | 사실 정기점검 | 목 적 | ?사감주관, 매월 사실 정기점검 이어서 식당에서 간담회 실시 ?목적: 사실 점검결과 통보, 공지사항 전파,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 ?매월 3주차 화요일(21:00) | ?사실정리 정돈상태 점검 , 사실별 보수/ 정비소요 파악 |
? 택배 /우 편물은 이렇게 전달 됩니다. 학 사 주 소 | 접 수/발 송 | 비 고 | * 광주광역시동구학소로62번길 14-45번(무등학사000호실) * 우편번호 501-828 | * 찾아갈때: 관리실 택배일지에 본인서명 후 인수 * 발송할때: 택배기사와 약속 하에 발송 * 관리실에 무단 착불 금지 | ?관리실 근무자의 입회하 서명 후 찾아 가세요(분실예방) |
? 먹는 식사 문화 탈피 ? 즐기는 식사문화의 식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 조 식 | 중 식 | 석 식 | 평 일 | 06:00 ~ 08:30 | 12:00 ∼ 13:00 희망자만 개인별도 부담 | 18:00 ~ 20:30 | 토,일/공휴일 | 08:00 ~ 09:30 | 12:00 ~ 13:30 | 18:00 ~ 20:30 |
※평일 중식분 및 석식 도시락 필요시 행정실(영양사)로 문의 ! ? 온수 / 난방은 다음과 같이 가동합니다.(계절에 따라 탄력적 가동) 온 수 (3회) | 난 방 (2~3회) | 비 고 | 아침 04:30 ~ 09:00, 저녁 18:00 ~ 23:00 | 일일 21:00 ~ 23:00, 02:00 ~ 04:00 | 토,일요일 온수 추가 공급 |
? 쓰레기 처리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쓰 레 기 | 분 리 수 거 품 | 협 조 사 항 | ?분리 제외품은 종량제봉투 구입 / 처리 | ?종이(박스,책),플라스틱,캔,병,형광등, 스치로플등 종류별로 나눠 분리배출 | ?피자,치킨,야식중 음식물 찌꺼기는 2층 휴게실에 있는 음식물 수거통에 배출하고 나머지는 야외쓰레기 장에서 분리처리요( 사실내 취식후 부산물 방치 금함). ?건물 내에서 음식물배달 취식자제. -악취발생,지네 등 벌레 출현 원인이 되고 있음 |
? 면회 / 사실 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반 사 항 | 부모/형제자매 | 친구/선후배 등 | ?사실출입 -원칙:사생외 출입불가,직원역시 최소한에서 출입가능 ★부모요청시 출입가능(동성) ?부모형제외 기타 대동하여 학사 식당에서 식사불가함 ?면회장소 / 시간준수 바람 | ?숙박은 불허,사실출입 요청 시 직원과 상의 하에 가능(상호이성 출입불가) ?식당 이용가능(상식선에서) | ?사실출입 불가(단 입사/퇴사 시 짐 운반시는 가능) ?동반식사 불가 ?무단 숙박시 입사자 퇴사조치(10일내) ?면회장소 / 시간준수 |
? 학사 생활관 금기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 흡 연 행 위 | 음 주 행 위 | 고 성 방 가 | 내 용 | ?학사건물 내에서 일체 흡연불가 ?학사건물:관할구청 금연건물로 지정됨 ?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됨 | ?사실에서 음주행위 불가 ?적발 시 벌점부과, 잦은 행위 시 퇴사 심의에 회부 | ?건물 내,외부에서 , 인접 사생에게 피해주는 행위금지( 행위 유발시 벌점부여후 벌점 초과시 퇴사 심의 회부) |
? 인터넷 /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조치해야 합니다( 사용료 무료). ?인터넷 초기설정(2)....무료이용 ?건물내 와이파이설치-무료이용 -I/D 2266969, P/W 113355 -I/D mk0700, P/W mk3300 -I/D, P/W표(별도 비치) |
? 학사 시설물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분 | 1층 | 2층 | 3층 | 4층 | 지하층 | 내용 | 사감실,행정실, 관리실, 남녀 별도 세탁실 / 헬스장 | 공용식당, 사실 7개 남녀 별도 휴게실/ 독서실 |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 남녀 별도 사실 각 10개실 | 기계실 | 비고 | 현관 출입부터 외부인 출입차단조치용 CCTV 작동중(연중 무휴) | 식사 시간외 남녀 접촉 불가 |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 남녀 사실 중간 출입문 폐쇄로 상호 접촉 연중 불가 | 직원외 출입금지( 시건장치) |
?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전화 -일 반:(062)226-6961~3 직통: 226-0164 -군전화 : 831-6120~1 FAX: 236-2144 ?직원 -사감 : , -부사감 : -시설담당 : -영양사 : -관리실:A: -B: ?사생 여러분 야간 시간대 학사로 안전 귀가 보호를 위해 관리실에서 카톡등으로 강조 사항 전파가 가끔 있사오니 응신해 주세요 (SNS수단등 활용 전파 함 ) | ?입사 기간 ? 현역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은 당해연도 1년 단위로 재입사 신청 및 심의하며 ?퇴사 시점 ? 신입생 입주준비 관계로 2월초까지는 퇴사 ?퇴사신청서? 희망일로부터 10일 전에 필히 제출 ?교통편 ? 별도알림( 학사 인접 지하철 /버스노선 다양) ?지문인식기등록/사용요령? 별도실시 ? 야간 시간대 여사생 학사 안전 귀가 강화를 위해 학사 인접 지원동 파출소와 협조 경찰이 운용하는 “안심카”를 지원 받고 있사오니 적극 애용 바랍니다 ( 112로 전화 지원동 파출소 연결 안심카 지원요청, 연중 무휴 가능) |
☆ 여러분이 입사한 명품 무등학사 지역은 저명한 풍수가에 의하면 나라에 큰 일을 할수 있
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명품 무등학사 전 직원은 우리 학사에서 거주하며 학업에 정진한 입사생 모두가 대한민국의 이곳저곳에서 중책을 맡아 큰 일을 할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헌신 봉사 정신을 즐거움 樂으로 삼고 연중 일하겠습니다. 명품 무등학사 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