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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년 정기선정 서류심사 결과 공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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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2-09-22 14:43:38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35 | 조회수 | 2145 |
○ '23년 정기선정에 참여해 주신 업체 관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서류심사 후, 업체(물품)별 미흡사항에 대해 선정관리시스템을 통해 공지하였습니다. ○ 서류심사 결과 확인 1) 확인 경로 : 선정관리시스템 로그인 → 문서종합출력 → 문서출력형태 '제출서류심사결과' 선택후 현황 출력 클릭 2) 미흡사항 확인 : 신청 물품별 ’비고‘란에서 확인(공란일 경우, 미흡 해당사항 없 음) * 물품별 '비고'란 [A / B / C] 설명 : [A : 경쟁과열소분류 해당물품의 시중판매실적(4개월 평균수량) / B : 경쟁과열소분류 해당물품의 POS영수증 인정 개수 / C : 전체 소분류 물품별 가산점 점수] (예시1) [150/55/2] : 경쟁과열소분류 시중판매실적 150개, POS영수증 인정 55개, 가산점 2점 (예시2) [ - / - / 3] : 일반소분류 가산점 3점 ○ 미흡서류 접수 : `22. 9. 28. ~ 9. 29. / 09:00 ~ 16:30 / 행정안내실 1) 업체 방문 전, 유선 연락 필수(02-2225-6311 ~ 6318) * 직원방문시, 신분증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or 4대보험가입 확인서 중 1개 지참 2) 미흡서류 미제출 시, 입찰 대상에서 제외 3) 비고란 고지 사항에 대한 이의사항 문의/답변 병행 ○ 서류심사 결과통보에서 고지된 미흡사항 대해 재심사 후 견본품 제출대상 통지 예정(10. 6. 예정/ 일정 변경될 수 있음) * 견본품 제출 일정은 별도 공지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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