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18년 마트위탁물품(동계물품 재계약) 구비서류 안내 | |||
---|---|---|---|
등록일 | 2018-01-15 11:00:58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70 | 조회수 | 807 |
첨부파일 | 18년 동계물품 재계약 구비서류.hwp 18년 마트위탁물품(동계물품재계약) 업체별 일정.xls | ||
○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18년 마트 위탁물품 동계물품(17년재계약) 계약 시 구비 서류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준비 하여 주시고,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 로 오시기 바랍니다. ※업체별계약일정 상이- 첨부파일 참고(계약일정: 2018년 1월 18일(목)) □ 담당자별 전화번화 1) 계약 구비서류 관련 문의 ☎ : (02)2225-6483 2) 마트위탁물품 동계물품 관련 문의 ☎ : (02)2225-6319 □ 계약장소(국군복지단 정문 행정안내실)[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 전 철 : 4호선 숙대입구 3번출구, 500m 직진 용산고교 사거리 우회전 후 직진, 도보 15분 - 버 스 :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 3번 출구 20M 앞 직진 후 남영동 우체국 앞 202번 승차 (1정거장 : 용산고교 앞) 하차 후 직진 - 네비게이션 : 용산고등학교 |
|||
관리책임부서 | 재정과 | 담당연락처 | 0222256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