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입금계좌변경신고서 | |||
---|---|---|---|
등록일 | 2017-06-12 21:22:01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103 | 조회수 | 1147 |
첨부파일 | 입금계좌변경신고서.hwp | ||
ㅇ 위탁물품 업체 중 입금계좌 변경을 원하시는 업체는 첨부 되어 있는 입금계좌 변경 신고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 변경 시 필요한 서류 1. 입금계좌 변경 신고서 2. 통장 사본(변경 전, 후) 각1부 3. 입금 계좌 변경 사유서(업체공문:업체 대표자 인감도장 찍힌 공문) 4. 기존 계약서 앞장 표지 사본(원본대조필) 5. 인감증명서 6.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원본)(유효기간준수) ※ 입금계좌 변경 시에는 입금계좌 변경신고서에 찍힌 인감과 계약서 앞장의 인감이 동일해야만 함. 단) 인감이 바뀌는 경우에는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와 사용인감계를 첨부하여야 함 ㅇ 기타 문의사항은 재정과 판매사업 지원담당 02-2225-6483번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