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마트 위탁물품 물품 등록 변경내용 공지 | |||
---|---|---|---|
등록일 | 2016-09-30 15:34:41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421 | 조회수 | 2638 |
첨부파일 | 배송업체_물품등록관리_기능 교육자료.hwp | ||
□ `17년 신규품목 최종 선정된 업체에게 축하를 드리며, 금년도 신규 선정된 물품의 등록 제도가 변경되었음을 공지 합니다. □ 기존 : 계약업체에서 지원본부에 문서 통보 후 등록 □ 변 경 ① 계약업체에서 업체물류시스템을 활용 지원본부별 배송업체 지정 ② 배송업체 지정 후 지원본부에 문서 통지 ③ 지원본부는 보관 및 문서 확인 후 물품 등록 ※ 지원본부 통지 방법은 우편, 인편, Fax 가능 □ 변경시스템 오픈 : 10. 4일 부 □ 적용물품 : `17년 신규선정된 물품(기존 물품은 현 시스템 적용) □ 시스템 활용은 첨부 자료를 참고. □ 문의사항은 02-810-6338로 문의 바랍니다. |
|||
관리책임부서 | 판매관리과 | 담당연락처 | 02-810-6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