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16-2차 온라인쇼핑몰-위드(WITH) 냉장 ·냉동식품류 견본품 제출 일정 변경
등록일 2016-06-13 10:14:59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296 조회수 1297

ㅇ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 증진에 관심을 가져 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ㅇ'16-2차 온라인쇼핑몰-위드 상품 선정 관련하여 냉장·냉동 식품류 견본품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일정을 확인하셔서 견본품 제출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별 각 2점)


 ※ 기존 : 16. 6. 16(목) 10:00 ~ 17:00, 행정안내실  → 변경일 : 16. 6. 21(화) 13:00 ~ 17:00, 행정안내실

 
 
ㅇ 입점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고문에 명시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관리책임부서 사업지원과 담당연락처 02-810-6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