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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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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방가족 모바일증명시스템 개발 안내 2020-02-07 14:56:10
글쓴이 | 판매관리자
추천수 | 7     조회수 | 4636
첨부파일 | 국방가족 모바일증명 메뉴얼.hwp      

[국방가족 모바일증명시스템 개발 안내]


국방가족들의 체감복지 향상을 위해 마트, 휴양시설 등 군 복지시설을 이용할 때 확인절차를 위한 국방가족


모바일증명시스템이 개발되었음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요기능 : 사진등록(회원개인) => 사진승인(마트 관리관 및 판매원)


     * 승인시 증빙자료 : 회원본인은 해당 신분증,  가족은 회원신분증(사본가능)+가족관계증명서(발행유효6개월)+가족신분증


     * 첫 회 승인이후 신분증 및 증명서류 없이 앱의 '국방가족증명'의 등록된 화면만 제시 및 확인 후 이용


2. 등록기간 : 현역 / 군무원('20.2월부터), 예비역 / 기타신분('20.3월부터)


3. 등록 및 승인절차 : 첨부 모바일증명 메뉴얼 참조


* 관련사항 문의 : 국군복지단 판매관리과 02)2225-6333~9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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