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고객마당
  • 공지사항
15년 전반기 식품류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기간 변경 공지
등록일 2015-04-27 11:12:03 글쓴이 검사관리자
추천수 533 조회수 2057

<15년 전반기 식품류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기간 변경 공지>




※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조2항, 식품위생법 제31조





1. 대상품목 : 기한 내(~`15.4.30) 접수된 품목 중 검찰 적발 시험검사기관(10곳)에서 발급된 성적서 등록 품목에 한함.

                    ※ 기존 기간 내 미등록 품목은 대상이 아님



2. 전산 접수 추가등록 기간 : 2015.5.20(수) ~ 5.22(금) 17시 까지



※ 검찰적발 시험검사기관(10곳) 식약처 유선 확인 후 미적발된 기관에서 발급한 성적서를 추가 등록 기간 내 등록 바랍니다.



※ 시험성적서 스캔정보 등록 후 접수여부가 "접수" 상태인지 확인 바랍니다.



※ 기존 접수 마감 일시 : 「 `15. 4. 30(목) 17시 」 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관리책임부서 검사실 담당연락처 02-810-6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