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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전반기 식품류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
등록일 2015-02-02 17:58:00 글쓴이 검사관리자
추천수 670 조회수 3242
첨부파일 [업체용]+시험성적서+접수+매뉴얼.hwp

<'15년 전반기 식품류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

현 정부의 4대 사회악인 불량식품척결에 따른 강한 의지에 따라 물품안전성 확인을 위해 업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기대하며, 국군복지단 검사실에서 '15년 전반기 식품류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를 알려드립니다.

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에 대해 아래 관련근거에 따라 국가공인기관 시험성적서를 전산 접수합니다. 접수는 전산으로만 접수하오니, 사전공지 및 교육자료를 확인 후 기한 내 전산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2, 식품위생법 제31

미제출시 업체 공지문 발송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계약서 17(업체제재) 3(필수적인 서류 제출 및 의무 이행사항 미 이행) 의거하여 계약 해지 등 강력한 징계가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기한 내 꼭 전산 접수 바랍니다.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식품류(주류 제외) 물품


2. 제외품목

. 국군복지단 중분류 : 일용품, 문구류, 운동구, 주류

. 주문상품(WITH), 예비군 도시락업체

 

3. 전산 접수 서류

. 식품류(건강기능식품 포함) : 국가공인검사기관 시험성적서(자가품질검사용)

. 수입식품 : 수입신고필증(시험성적서 대체)

. 장기미납일 경우 장기 미납 증명 공문 검사실 메일 송부

 

                        4. 서류 제출 기준 / 서류 발급 일자

. 식품류 : 식품공전상 식품유형별” 1품목 제출 / '15. 1. 1 이후

 

5. 전산 접수기한 : 2015.4.1.() ~ 4.30() 17시까지

접수 마감 일시 : '15. 4. 30() 17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6. 전산 접수 절차

. 입력 절차 : 업체물류시스템 접속 상단 메뉴 시험성적서 관리

시험성적서 접수관리 기본정보 등록 스캔정보 등록 접수 저장

. 현황 조회 : 시험성적서 접수관리 화면 우측 상단 접수현황

* 시험성적서 접수 매뉴얼 참조(붙임)


`15년 후반기부터 현 전산접수에서 재계약시 서류검토로 변경될 예정이니 복지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수시 확인 바랍니다.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관리책임부서 검사실 담당연락처 02-810-6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