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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전반기 식품류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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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5-02-02 17:58:00 | 글쓴이 | 검사관리자 |
추천수 | 670 | 조회수 | 3242 |
첨부파일 | [업체용]+시험성적서+접수+매뉴얼.hwp | ||
<'15년 전반기 식품류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 ㅇ 현 정부의 4대 사회악인 “불량식품” 척결에 따른 강한 의지에 따라 물품안전성 확인을 위해 업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기대하며, 국군복지단 검사실에서 '15년 전반기 식품류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를 알려드립니다. ㅇ 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에 대해 아래 관련근거에 따라 국가공인기관 시험성적서를 전산 접수합니다. 접수는 전산으로만 접수하오니, 사전공지 및 교육자료를 확인 후 기한 내 전산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조2항, 식품위생법 제31조 ㅇ 미제출시 업체 공지문 발송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계약서 제17조(업체제재) 3항(필수적인 서류 제출 및 의무 이행사항 미 이행)에 의거하여 계약 해지 등 강력한 징계가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기한 내 꼭 전산 접수 바랍니다.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식품류(주류 제외) 물품
2. 제외품목 가. 국군복지단 중분류 : 일용품, 문구류, 운동구, 주류 나. 주문상품(WITH), 예비군 도시락업체 3. 전산 접수 서류 가. 식품류(건강기능식품 포함) : 국가공인검사기관 시험성적서(자가품질검사용) 나. 수입식품 : 수입신고필증(시험성적서 대체) 다. 장기미납일 경우 장기 미납 증명 공문 검사실 메일 송부 4. 서류 제출 기준 / 서류 발급 일자 가. 식품류 : 식품공전상 “식품유형별” 1품목 제출 / '15. 1. 1 이후 5. 전산 접수기한 : 2015.4.1.(수) ~ 4.30(목) 17시까지 ※ 접수 마감 일시 : 『'15. 4. 30(수) 17시』 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6. 전산 접수 절차 가. 입력 절차 : 업체물류시스템 접속 → 상단 메뉴 『시험성적서 관리』 → 시험성적서 접수관리 → 기본정보 등록 → 스캔정보 등록 → 접수 저장 나. 현황 조회 : 시험성적서 접수관리 화면 우측 상단 “접수현황” * 시험성적서 접수 매뉴얼 참조(붙임) ♣ `15년 후반기부터 현 전산접수에서 재계약시 서류검토로 변경될 예정이니 복지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수시 확인 바랍니다.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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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부서 | 검사실 | 담당연락처 | 02-810-6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