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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년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기간 변경 공지
등록일 2014-10-14 10:51:35 글쓴이 검사관리자
추천수 577 조회수 2253

<14년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기간 변경 공지>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3, 식품위생법 제31,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 제14, 19, 22, 24, 주류법 제64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15년 신규물품 포함)

 

2. 전산 접수기한 : 2014.10.6.() ~ 11.3(월) 17시까지

 

3. 농산물 중 쌀 접수기한 : 2014.11.24.() ~ 11.28() 13시까지

 

미제출시 계약서 제17(업체제재) 3항에 의거 계약 해지 등 강력한 징계가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기한 내 꼭 전산접수 바랍니다.

 

시험성적서 스캔정보 등록 후 접수여부가 접수상태인지 확인 바랍니다.

 

복지단 내부 시스템 문제로 인해 마감기한을 11.3(월) 17시까지 연장하였으며 향후 접수기한 연장은 없으니, 전산등록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쌀은 추수 관계로 접수기한을 별도로 설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마감 일시 : '14. 11. 3() 17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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