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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년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기간 변경 공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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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4-10-14 10:51:35 | 글쓴이 | 검사관리자 |
추천수 | 577 | 조회수 | 2253 |
<14년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기간 변경 공지>
※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조3항, 식품위생법 제31조,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 제14조, 19조, 22조, 24조, 주류법 제64조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15년 신규물품 포함) 2. 전산 접수기한 : 2014.10.6.(월) ~ 11.3(월) 17시까지 3. 농산물 중 쌀 접수기한 : 2014.11.24.(월) ~ 11.28(금) 13시까지 ※ 미제출시 계약서 제17조(업체제재) 3항에 의거 계약 해지 등 강력한 징계가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기한 내 꼭 전산접수 바랍니다. ※ 시험성적서 스캔정보 등록 후 접수여부가 “접수” 상태인지 확인 바랍니다. ※ 복지단 내부 시스템 문제로 인해 마감기한을 11.3(월) 17시까지 연장하였으며 향후 접수기한 연장은 없으니, 전산등록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쌀은 추수 관계로 접수기한을 별도로 설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 마감 일시 : 『'14. 11. 3(목) 17시』 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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