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고객마당
  • 공지사항
14년 후반기 납품물품(전품목) 시험성적서 전산접수 안내
등록일 2014-08-20 16:13:50 글쓴이 검사관리자
추천수 627 조회수 3405
첨부파일 14년 후반기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hwp [업체용] 시험성적서 접수 매뉴얼.hwp

현 정부의 4대 사회악인 불량식품척결에 따른 강한 의지에 따라 물품안전성 확인을 위해 업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기대하며,

국군복지단 검사실에서 '14년 후반기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를 알려드립니다.

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에 대해 아래 관련근거에 따라 국가공인기관 시험성적서를 전산 접수합니다. 접수는 전산으로만 접수하오니, 사전공지 및 교육자료를 확인 후 기한 내 전산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계약서 17(업체제재) 3(필수적인 서류 제출 및 의무 이행사항 미 이행)에 의거하여 계약 해지 등 강력한 징계가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기한 내 꼭 전산접수 바랍니다.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3, 식품위생법 제31,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 제14, 19, 22, 24, 주류법 제64조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15년 신규물품 포함)


2. 제외품목 : 해약품목 및 해약된 연장판매품목, 주문상품, 예비군 도시락업체

일용품 중 전화카드, 시계, 문구류, 운동구

 

3. 전산 접수 서류

. 식품류 : 국가공인검사기관 시험성적서

. 주 류 : 국세청 기술연구소 분석감정서

. 농산물 : 잔류농약검사결과

. 수입품 : 수입신고필증

. 건강기능식품 : 시험성적서

. 화장품 : 시험성적서

. 의약외품 : 의약외품신고필증

. 전기용품, 생활용품 : 안전제품 품목인 경우 안전인증서 또는 자율안전신고필증,

그 외 품목은 시험성적서

. 장기미납일 경우 장기 미납 증명 공문 검사실 메일 송부


4. 서류 제출 기준 / 서류 발급 일자

. 식품류 : 식품공전상 식품유형별” 1품목 제출 / '14. 7. 1 이후

. 그 외 품목 : 복지단 소분류별 1품목 제출 / '14. 1. 1 이후


5. 전산 접수기한 : 2014.10.6.() ~ 10.30.() 13시까지

접수 마감 일시 : '14. 10. 30.() 13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02-810-6351

 

6. 전산 접수 절차

. 입력 절차 : 업체물류시스템 접속 상단 메뉴 시험성적서 관리

시험성적서 접수관리 기본정보 등록 스캔정보 등록 접수 저장

. 현황 조회 : 시험성적서 접수관리 화면 우측 상단 접수현황

* 시험성적서 접수 매뉴얼 참조(붙임)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관리책임부서 검사실 담당연락처 02-810-6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