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고객마당
- 공지사항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 | |||
---|---|---|---|
등록일 | 2013-09-16 13:56:27 | 글쓴이 | 최숙재 |
추천수 | 522 | 조회수 | 4124 |
첨부파일 |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pdf 시험성적서 접수 매뉴얼.pdf | ||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합니다.
※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조3항, 식품위생법 제31조,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 제14조, 19조, 22조, 24조, 주류법 제64조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14년 신규물품 포함)
2. 제외품목 : 해약품목 및 해약된 연장판매품목, 주문상품, 예비군 도시락업체 3. 전산 접수 서류 : 첨부파일 참조
4. 서류 제출 기준 / 서류 발급 일자 가. 식품류 : 복지단 소분류별 1품목 제출 / '13. 7. 1 이후 나. 그 외 품목 : 복지단 소분류별 1품목 제출 /'13. 1. 1 이후
5. 전산 접수기한 : 2013.10.7.(월) ~ 10.31(목) 13시까지 ※ 접수 마감 일시 : 『'13. 10. 31(목) 13시』 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6. 전산 접수 절차 : 첨부파일 참조 ♣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