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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
등록일 2013-09-16 13:56:27 글쓴이 최숙재
추천수 522 조회수 4124
첨부파일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사항.pdf 시험성적서 접수 매뉴얼.pdf

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공지합니다.

 

관련근거 :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3, 식품위생법 제31,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 제14, 19, 22, 24, 주류법 제64

 

1. 대상품목 :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14년 신규물품 포함)

 

2. 제외품목 : 해약품목 및 해약된 연장판매품목, 주문상품, 예비군 도시락업체

 

3. 전산 접수 서류 : 첨부파일 참조

 

4. 서류 제출 기준 / 서류 발급 일자

. 식품류 : 복지단 소분류별  1품목 제출 / '13. 7. 1 이후

. 그 외 품목 : 복지단 소분류별 1품목 제출 /'13. 1. 1 이후 

 

5. 전산 접수기한 : 2013.10.7.() ~ 10.31() 13시까지

접수 마감 일시 : '13. 10. 31() 13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

문의 : 검사실 검사담당 02-810-6351 / e-mail : gumsasil@mnd.go.kr

 

6. 전산 접수 절차 : 첨부파일 참조

 

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