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자운학사
  • 공지사항
23년 정기모집 선발자 및 입사절차 안내
등록일 2023-02-10 16:59:18 글쓴이 자운
추천수 64 조회수 627

'23년 자운학사 정기모집 합격자

 

2023년도 자운학사 입사자로 확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차후 자운학사 카페(http://cafe.naver.com/jawoonhaksa)를 수시로 방문,

안내 글과 공지사항을 숙지하시고, 그 외에 관련된 문의는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여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남학생 선발 현황

. 선발자 : 23

이규현

김수영

유진수

이돈규

김정호

채지성

이용찬

이태윤

임수영

김한본

장태건

이주노

김한결

전예성

김준영

최동건

장동석

박예준

이경령

김영태

김동현

(한밭대)

정원희

이재혁

 

 

 

 

 

. 대기자 : 정기모집 대기자는 없으며, 수시모집 대기자는 추후 공지

* 입사 취소자 발생시 대기 순번으로 부모님께 통보 됩니다.


2. 여학생 선발 현황

. 선발자 : 21

박정현

이현지

유혜수

신소정

임다슬

윤지수

황서현

채연우

김서연

박은애

김호경

김주희

이채원

박수빈

임현하

김채원

정미진

김주미

하예슬

전제서

권진주

. 대기자 : 정기모집 대기자는 없으며, 수시모집 대기자는 추후 공지

* 입사 취소자 발생시 대기 순번으로 부모님께 통보 됩니다.


3. 선발자/대기자 공지사항

. 입사 선발된 학생은 217()까지 입사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사등록 : 보증금 25만원을 학생이름으로 납부

입금계좌 : 농협 489-01-316765(국군복지단 자운학사)

. 건강진단서(간염/결핵) 및 사진(3×4) 2장은 입주시 제출 하시면 됩니다.

. 비선된 학생은 정시대기자로 관리합니다.(기 제출된 서류는 1년간 유효)

. 선발자 중 입사 포기자 발생시 대기자 순으로 개인에게 통보됩니다.

. 수시모집 간 현역자녀가 지원 시 군무원, 예비역 자녀보다 우선 입사

* 군인 자녀 입사 지원자가 없는 상태에서 공실 발생시 군무원, 예비역

(동일 신분시 우선 신청)으로 당해 연도 한해 입사 가능

* 군인 자녀 중 재수생, 휴학생, 대학원생도 가능(연도 말일까지 재사)

. 입사 선발된 자녀는 부모 전역 시 당해 연도 말일까지 재사 가능


4. 입주 관련 안내

. 입주 가능일자 : 선발자 발표 이후 부터(정상 입사등록 절차 완료 후)

* 시설/비품 정비 등으로 2.18() 부터 입주는 가능하며,

2.18 이전 입주를 원하는 분들은 기숙사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2월 입사시 기숙사비(입주 일자별 / 입주 1일전 납부)

구 분

납 부 금 액

기숙사비 세부 내역

식 비

관리비

입 사 일

요일

급식끼니수

금 액

0218

100,210

26

60,930

39,280

0219

89,610

23

53,900

35,710

0220

79,010

20

46,870

32,140

0221

70,750

18

42,180

28,570

0222

62,500

16

37,500

25,000

0223

54,230

14

32,810

21,420

0224

45,970

12

28,120

17,850

0225

37,710

10

23,430

14,280

0226

27,110

7

16,400

10,710

0227

16,510

4

9,370

7,140

0228

8,250

2

4,680

3,570

* 기숙사비 입금계좌 : 농협 489-01-206514(국군복지단 자운학사)

* 3월부터 매월 10일까지 학생 이름으로 25만원 납부(식비 15만원, 관리비 10만원)

. 준비서류 제출(자운학사 카페에서 출력, 사전 작성하여 입주시 제출)

    (1) 서약서(보호자 서명 반드시 필요)

    (2)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3) 신속항원검사(24시간 이내) 결과(pcr 검사시 48시간 이내)

. 학생 준비물품

   (1) 필수 준비물품 : 침대 매트리스 커버(970*2000/싱글용), 슬리퍼(실내용),

   화장실 청소 용품(초록색 수세미, 세제 등), 세탁 세제, 테이프(택베용)

   (2) 기타 준비 : 침구류, 세면/위생도구, 건조대, 옷걸이, 청소도구, 욕실화 등

(3) 반입 금지 물품 안내

반입 가능 물품

반입 불가 물품

pc, 선풍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대기, 소형 청소기 등 소형 생활필수품

반입 가능 품목 외 모든 전자제품, 전열기구(전기장판/히터, 커피포트 등), 취사도구, (), 폭발 위험물 등

. 입주 절차 

    (1) 실내화를 갈아 신으시고 입실(방문객 실내화 착용)

    (2) 호실 배정현황(번호 key 비번) 확인(학사 관리실에서 안내)

    (3) 관리실에 입사서류(서약서, 개인정보이용수집동의서) 제출

    (4) 관리실에서 출입통제시스템(홍체 인식) 등록, 물품 운반/사실 정리정돈

  . 인터넷/와이파이, 프린터기 사용 안내

    (1) 인터넷 무료 지원

* 책상위에 설치된 공유기에 랜선 연결하면 됨

(2) 학사 와이파이 사용 가능 : 호실 당 공유기 1대 설치(개인 공유기 사용 금지)

* 공유기 상단의 비번 입력, 공유기 관리 철저(파손시 개인 변상)

(3) 프린터 무료지원 : 2층 휴게실(흑백), 1층 면회실(컬러) 비치(용지 본인 부담)


5. 기숙사비 자동이체 안내

* 입사절차를 마친 학생은 3월 기숙사비 부터 자동이체를 권장 드립니다.

* 계좌 : 농협 489-01-206514(국군복지단 자운학사/매월 10일까지/학생 이름)


6. 기 타

. 입사가 결정되시면 학사카페에 입주예정 날짜를 덧 글로 달아 주시면 됩니다.

  . 입주시 학부모 기숙사내 출입을 희망하는 경우 마스크 착용 후 호실 출입

  . 기숙사 생활간 코로나 확진판정시 기숙사 내 격리는 제한되며,

자택으로 귀가하여 7일간 격리/치료를 해야합니다.

. 학사 안내전화 : 042)864-4555 / 878-5992~3, )975-5992~3

 

2023. 2.10.()

 

국 군 복 지 단 자 운 학 사

관리책임부서 자운학사 담당연락처 042)864-4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