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 24년 브랜드관 입점선정업체 계약일정 안내(공지)☆ | |||
---|---|---|---|
등록일 | 2024-04-16 16:06:46 | 글쓴이 | 재정관리자 |
추천수 | 2 | 조회수 | 594 |
첨부파일 | 계약 구비 서류.pdf 계약 일정.pdf | ||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4년 인터넷쇼핑몰 브랜드관 선정업체 계약 일정 안내] ○ 계약일시 : '24. 4. 29.(월) / 09:00~12:00
○ 계약해당업체 : '붙임'(계약일정) 확인 * 계약 시 필요한 구비서류("첨부파일" 참고), 업체명판, 개인 필기구(볼펜), 인주 등 지참바랍니다. ※ 한 종류의 서류라도 미비하면 계약이 불가하니 첨부파일 참고하여 서류준비 방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기간 내 미방문 시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겠습니다. ※ 계약일정 변경 희망 시 사전 유선연락 바랍니다. ※ 계약서 별도 준비 불필요!!!!!!!!! 문의사항 : 재정과 (02)2225-6483 계약장소 :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
|||
관리책임부서 | 복지사업운영과 | 담당연락처 | 02-2225-6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