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4년 인터넷쇼핑몰(와몰) 일반상품 선정업체 계약 일정 안내(공지)★
등록일 2024-04-16 15:15:27 글쓴이 재정관리자
추천수 4 조회수 1130
첨부파일 24년 와몰 일반상품 계약서.pdf 계약구비서류.pdf 계약일정.pdf

장병 및 군인가족의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납품업체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4년 인터넷쇼핑몰(와몰) 일반상품 선정업체 계약 일정 안내]


 ○ 계약일시 : '24. 4. 22.(월)~26.(금) / 09:00~16:00

    * 계약업체가 많은 관계로 정해진 일정과 시간을 꼭!! 준수바랍니다.("첨부파일" 참고) 

 

 ○ 계약해당업체 : '붙임'(계약일정) 확인

    * 계약 시 필요한 구비서류("첨부파일" 참고), 업체명판, 개인 필기구(볼펜), 인주 등 지참바랍니다.


※ 한 종류의 서류라도 미비하면 계약이 불가하니 첨부파일 참고하여 서류준비 방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기간 내 미방문 시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겠습니다. 


※ 계약일정 변경 희망 시 사전 유선연락 바랍니다.


※ 계약서 별도 준비 불필요!!!!!!!!! 


문의사항 : 재정과 (02)2225-6483

계약장소 : 국군복지단 행정안내실(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관리책임부서 복지사업운영과 담당연락처 02-2225-6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