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홈
- 고객마당
- 입찰정보
25년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일정 안내(사전공지) | |||
---|---|---|---|
등록일 | 2024-02-20 09:31:44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14 | 조회수 | 1616 |
'25년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추진일정을 아래와 같이 사전 공지합니다. 1. 기존 운영물품 재계약 평가 : 5월 2. 사업공고 : 6월초 3. 전산등록/입찰 : 6월초 ~ 6월중순 4. 서류접수 : 7월초 5. 적격심사/개찰 : 10월중 6. 시험성적서 접수 / 현장실사 : 11월초~11월말 7. 최종선정 : 11월말 8. 업체 계약 : 12월 * 상기일정은 부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변경시 재공지 하겠으니 관련내용은 입찰 정보란을 지속 확인 바랍니다. * '25년 재계약을 미희망 하는 업체는 '24.5.10.(금) 까지 재계약 미희망을 신청바랍니다. - 재계약 미희망 신청은 '25년 재계약 평가 심의이전에 현계약종료('24.12.31.) 이후의 '25년 재계약을 미희망한다는 내용의 신청임 - 업체 명의의 공문제출 [이메일 주소 : welfare11@mnd.go,kr / 이메일제목 : '24년 재계약 미희망 신청(업체명)] - 공문포함사항 : 업체명(업체코드), 재계약 미희망 물품명(물품코드) 규격, 담당자명, 연락처, 미희망 사유 * 문의사항 : 선정 일정 관련(02-2225-6311), 선정 업무 관련(02-2225-6312~6318) |
|||
관리책임부서 | 담당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