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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22-1차 WA몰 일반상품 서류접수 일정 공지
등록일 2022-03-31 15:10:57 글쓴이 사업관리자
추천수 57 조회수 2074
첨부파일 22년+와몰+서류접수일정.xls


o 인터넷쇼핑몰 `22-1차 WA몰 일반상품 신규선정 서류접수 일정을 공지합니다.

  - 대 상 : 선정관리시스템의 전산신청을 완료한 227개 업체(1478개 물품)

                *이메일만 발송한 업체는 서류접수 불가

  - 접수기간 : `22. 4. 4.(월) ~ 8.(금)

  - 접수장소 : 국군복지단 신의관

    (용산고등학교에서 국군복지단 쪽으로 450M 올라오면 좌측으로 보이는 건물)

  - 업체별 날짜 및 시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첨부문서의 일정을 확인하여

     해당시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o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업체별 접수 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고,

   공고문을 한번 더 확인하시어 구비서류 및 견본품을 꼼꼼하게 준비하여 방문바랍니다.

o 서류접수 순서

   ① 공지된 시간 내 도착 → ② 업체담당자(대표자 및 직원) 서류 확인및 방명록 작성, 번호표 발급

   ③ 각자 대기장소에서 대기→ ④ 해당 순번에 견본품 및 서류(각각/사업지원과 및 재정과) 제출

   ⑤ 제출 후 거리두고 잠시 대기→ ⑥ 미흡사항 확인 및 견본품 수거

       * 접촉최소화를 위해 서류 제출 후 확인시간동안 거리두고 대기하며, 대화는 삼가합니다.


o 서류접수 장소(신의관) 입장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손소독을 실시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업체 담당자는 2명이내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업체담당자는 건물 내부에는 1명만 입장 가능하며, 대표자 또는 직원확인서류가 미비한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 문의사항 전화번호

 1) 서류접수 및 사업지원과 관련 : 02-2225-6315   *메일수신확인관련 전화자제 요망(미수신된 업체는 연락예정)

 2) 가격 관련 : 02-2225-6486

 3) 시험성적서 관련 : 02-2225-6351

 4) 기타 인터넷쇼핑몰 운영관련 : 1588-2115

관리책임부서 사업지원과 담당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