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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22-1차 WA몰 일반상품 서류접수 일정 공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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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2-03-31 15:10:57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57 | 조회수 | 2074 |
첨부파일 | 22년+와몰+서류접수일정.xls | ||
o 인터넷쇼핑몰 `22-1차 WA몰 일반상품 신규선정 서류접수 일정을 공지합니다. - 대 상 : 선정관리시스템의 전산신청을 완료한 227개 업체(1478개 물품) *이메일만 발송한 업체는 서류접수 불가 - 접수기간 : `22. 4. 4.(월) ~ 8.(금) - 접수장소 : 국군복지단 신의관 (용산고등학교에서 국군복지단 쪽으로 450M 올라오면 좌측으로 보이는 건물) - 업체별 날짜 및 시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첨부문서의 일정을 확인하여 해당시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문을 한번 더 확인하시어 구비서류 및 견본품을 꼼꼼하게 준비하여 방문바랍니다. o 서류접수 순서 ① 공지된 시간 내 도착 → ② 업체담당자(대표자 및 직원) 서류 확인및 방명록 작성, 번호표 발급 ③ 각자 대기장소에서 대기→ ④ 해당 순번에 견본품 및 서류(각각/사업지원과 및 재정과) 제출 ⑤ 제출 후 거리두고 잠시 대기→ ⑥ 미흡사항 확인 및 견본품 수거 * 접촉최소화를 위해 서류 제출 후 확인시간동안 거리두고 대기하며, 대화는 삼가합니다. o 서류접수 장소(신의관) 입장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손소독을 실시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 업체담당자는 건물 내부에는 1명만 입장 가능하며, 대표자 또는 직원확인서류가 미비한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1) 서류접수 및 사업지원과 관련 : 02-2225-6315 *메일수신확인관련 전화자제 요망(미수신된 업체는 연락예정) 2) 가격 관련 : 02-2225-6486 3) 시험성적서 관련 : 02-2225-6351 4) 기타 인터넷쇼핑몰 운영관련 : 1588-21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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