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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21년 브랜드관 입점업체선정 서류일정 공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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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1-06-23 11:41:26 | 글쓴이 | 사업관리자 |
추천수 | 56 | 조회수 | 1007 |
첨부파일 | 브랜드관서류접수일정.xls | ||
o 인터넷쇼핑몰 `21년 브랜드관 입점업체 선정 서류접수 일정을 공지합니다. - 접수일시 : `21. 6. 24.(목) 9:00 ~ 16:00 (11:30~13:00 정리 및 점심시간) - 접수장소 : 국군복지단 신의관 (* 공고문에는 행정안내실로 되어있으나 변경되었습니다.) (용산고등학교에서 국군복지단 쪽으로 450M 올라오면 좌측으로 보이는 건물) - 업체별 시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첨부문서의 일정을 확인하여 해당시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관리시스템의 신청이 완료되지않은 업체는 서류접수가 불가합니다. o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업체별 접수 시간을 되도록 준수하여 주시고, 공고문을 한번 더 확인하시어 구비서류를 꼼꼼하게 준비하여 방문바랍니다.
o 서류접수 순서 ① 공지된 시간 내 도착 → ② 체온측정 및 손소독 ③ 업체담당자(대표자 및 직원) 서류 확인 및 방명록 작성→ ④ 서류 제출 ⑤ 제출 후 거리두고 잠시 대기→ ⑥ 미흡사항 확인 및 제출 서명 * 접촉최소화를 위해 서류 제출 후 확인시간동안 거리두고 대기하며, 대화는 삼가합니다. o 서류접수 장소(신의관) 입장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및 위생 장갑 착용, 체온측정 실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업체 담당자는 2명이내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대표자 또는 직원확인서류가 미비한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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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부서 | 사업지원과 | 담당연락처 | 02-2225-6315 |